지에스아이엘, 스마트 안전 관리로 15억 투자 유치 성공
상태바
지에스아이엘, 스마트 안전 관리로 15억 투자 유치 성공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7.03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15억 원 규모 투자 유치
한 단계 더 고도화한 스마트 안전관리 시스템 제공에 집중

스마트 건설 안전 기업 지에스아이엘이 50여곳이 넘는 공공기관 및 대기업 건설사 현장에 스마트 안전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 운영한 성과를 높게 평가받아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15억 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지에스아이엘은 건설 또는 산업 현장에 근로자의 안전을 확보할 수 있는 IoT 스마트 안전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는 기업이다. 실시간 근로자 안전 관리, 위험성 평가, 장비 점검, 공정 관리와 작업 환경 요인을 안전 관리자에게 제공해 효율적인 안전 관리와 비상 구호체계 SOS 등 신속한 대응을 지원한다.

투자 유치를 통해 지에스아이엘은 한 단계 더 고도화한 스마트 안전관리 시스템 제공에 집중할 계획이며, 스마트 기술을 활용한 안전 설계부터 구축, 데이터 축적, 생산성 관리까지 안전 관리의 선진화에 주력할 방침이다.

한편 지에스아이엘은 2016년부터 본투글로벌센터 멤버사로 활동하며 한국철도시설공단 강원본부, 한국중부발전, 한국전력공사, 삼성엔지니어링 등의 산하 현장에 스마트 안전 시스템을 제공해왔다. 현재는 국내 터널 52㎞ 이상의 현장은 물론 하이테크 플랜트 현장, 전력 변환소, 수자원 파이프 복원 사업 등 다양한 프로젝트에 스마트 안전 시스템이 적용돼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