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3 18:19 (금)
한화테크윈, 프로젝트 모의 설계 도구 ‘툴박스 플러스’ 출시
상태바
한화테크윈, 프로젝트 모의 설계 도구 ‘툴박스 플러스’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6.30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시큐리티 기업 한화테크윈이 사용자들의 프로젝트를 쉽고, 빠르게, 그리고 효율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돕는 모의 설계 도구 ‘툴박스 플러스(Toolbox PLUS)’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한화테크윈 툴박스 플러스는 PC, 태블릿,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신제품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설치 환경에 적용 가능한 다양한 제품을 실시간으로 한눈에 비교 분석 가능하다.

먼저, 툴박스 플러스에 접속하면 전체 제품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는데 각 제품을 클릭하여 해상도, 틸트 각도, 규격 등 상세 사양을 알아볼 수 있다. 여러 개의 제품을 한번에 선택하여 비교 분석도 가능하다.

제품 선택 후 화각(FoV) 시뮬레이션 화면으로 이동하여 카메라 설치 높이, 사물 크기, 거리 조건 등을 사용자가 원하는 설치 환경과 동일하게 설정하여 프로젝트 모의 설계가 가능하다. 실제와 가까운 설정 환경에 제품을 적용하여 시뮬레이션 결과를 바로 확인하여 선택 제품이 원하는 모니터링 기능은 충족하는지, 설치 환경에 최적화 되었는지 직관적으로 알아볼 수 있다.

또한, 제품 선택을 완료하면 각 제품에 맞는 렌즈, 설치 환경에 맞는 호환 가능한 액세서리 옵션을 자동으로 선별하여 제시함으로써 설치 환경에 적합한 필수 구성요소를 사용자가 쉽게 선택할 수 있게 돕는다. 설치 예시 이미지도 함께 제공해 사용자의 이해도를 더욱 높였다.

제품 리스트가 확정되면 이에 맞는 저장장치(NVR) 옵션을 제시, 사용자가 선택을 완료하면 채널, 대역폭, 저장 용량에 대한 계산을 자동 완료하여 최종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모니터링 영역의 객체 움직임 정도, 조도, 녹화 스케줄까지 실제 설치 환경을 고려해 비교해 봄으로써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시스템 확인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모의 설계 시나리오가 완료되면 리포트 형태로 저장 및 공유 가능하며, 유사 프로젝트를 비교 분석하고자 할 때 언제든지 파일을 불러와 제품 및 설정 변경을 통해 손쉽게 새로운 모의 설계가 가능하다. 이 때문에 사용자는 저장된 기존 시나리오를 활용해 버티컬별, 사이트별 다양한 환경에 맞춘 신규 모의 설계를 간편히 완성할 수 있다.

한화테크윈 툴박스 플러스는 시스템 설계자, 영업 관계자, 최종 고객 등 모든 사용자가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오픈 툴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설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