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3 18:19 (금)
한화테크윈, 콤팩트 디자인 PTZ PLUS 카메라 3종 출시
상태바
한화테크윈, 콤팩트 디자인 PTZ PLUS 카메라 3종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6.29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시큐리티 기업 한화테크윈이 최대 65% 작아진 새로워진 디자인의 PTZ PLUS 카메라 3종(XNP-6400RW/ 8300RW/9300RW)을 출시한다.

새로운 PTZ PLUS는 최대 4K 화질의 고해상도에 최대 30배 광학 줌 기능을 지원해 먼 곳에 떨어진 피사체도 선명하게 관찰할 수 있으며, IR센서를 통해 빛이 거의 없는 야간 환경에서도 200m의 야간 가시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0.1˚의 프리셋 정확도와 팬틸트(PT) 틀어짐을 1초 내에 감지ㆍ보정해 모니터링 영상의 신뢰성을 높였다. 이를 통해 특정 객체를 추적할 경우, 움직임에 따라 미세한 PTZ 컨트롤이 가능해 원하는 객체를 놓치지 않고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작고 가벼워진 디자인은 설치 시 작업자의 부담을 현저히 줄였고, RJ45 단일 단자를 통한 간단한 케이블 연결, 3점 트위스트 방식의 카메라 마운트 간 체결 구조로 설치 편의성도 향상됐다.

이 외에도 단일 케이블 연결에 플렉시블 부시(Flexible Bush)채용으로 추가 방수 작업 없이도 쉽고 빈틈없는 방수 처리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와이퍼 탑재 및 히터 장착을 통해 1차-2차에 걸친 완벽한 물기 제거로 눈, 비로 인한 습기나 외부 먼지로부터 카메라 렌즈 시야가 흐려지는 것을 방지했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PTZ PLUS는 새로운 기구 디자인 채용으로 경량화와 동시에 PTZ 관련 기능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설치 편의성이 대폭 향상된 것은 물론 팬틸트 정확도 향상, 세밀한 PTZ 컨트롤 등 강화된 기능으로 고객의 만족감도 클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