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2020 최고 등급 어워드' 수상
상태바
퓨어스토리지, '2020 최고 등급 어워드' 수상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7.09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래시어레이와 플래시블레이드, 트러스트래디어스 점수에서 10점 만점에 평균 9점 기록
순고객추천지수 조사에서도 5년 연속 B2B 기업 중 상위 1% 기업에 선정

구독형 스토리지 기업 퓨어스토리지의 플래시어레이(FlashArray)와 플래시블레이드 (FlashBlade) 제품이 비즈니스 테크 리뷰 사이트, 트러스트래디어스(TrustRadius)의 ‘2020 최고 등급 어워드(2020 Top Rated Award)’를 수상했다.

트러스트래디어스 최고 등급 어워드는 B2B 기술 솔루션을 고객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하는 공정하게 평가하기 위한 업계 표준으로 자리잡고 있다.

플래시어레이와 플래시블레이드는 트러스트래디어스 점수(trScore)에서 10점 만점 중 평균 9점을 기록했다. 두 제품은 350개 이상의 검증된 고객 리뷰와 평점을 얻어 엔터프라이즈 플래시 어레이 스토리지 분야와 오브젝트 스토리지 분야의 리더로 각각 선정됐다.

제임스 캘리(James Kelly) 채프먼 대학교 리서치 부분 수석 시스템 관리자는 “플래시어레이는 4년 이상의 사용 기간 동안 예정에 없는 다운타임을 단 한 번도 일으킨 적이 없다”며 “또한 퓨어스토리지 어레이의 소프트웨어를 10번 이상 업그레이드 했으나 단 한 번도 서비스 중단 혹은 데이터 손실이 없었다”고 밝혔다.

네이슨 칫우드(Nathan Chitwood) 델타 스타 수석 시스템 관리자 “속도가 느린 낮은 티어의 스토리지에서는 백업 시 압축 및 중복 제거된 데이터가 다시 복구되는 과정에서 지나치게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 하지만 우리는 플래시블레이드 덕분에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조 핀토(Joe Pinto) 퓨어스토리지 최고고객경험책임자는 “퓨어스토리지는 NPS(순고객추천지수) 조사에서 5년 연속으로 B2B 기업 중 상위 1% 기업으로 선정됐다”며 “고객 니즈가 나날이 증가하고 발전하는 가운데, 퓨어스토리지는 인프라의 복잡성과 비용을 줄임으로써 고객이 데이터를 통해 더 많은 가능성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