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7년 연속 리더 선정
상태바
퓨어스토리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7년 연속 리더 선정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12.07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행력과 비전완성도 부문에서 최상위 리더로 선정

퓨어스토리지가 ‘2020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의 프라이머리 스토리지(Primary Storage) 부문에서 최상위 리더로 선정되며, 7년 연속 리더 선정 기록을 이어갔다.

퓨어스토리지는 3세대 올-NVMe(all-NVMe) 플래시어레이//X(FlashArray//X) 발표, 플래시어레이에서 미션 크리티컬한 SAP 워크로드 제공, 퓨리티 6.0(Purity 6.0) 소프트웨어로 통합 블록 및 파일 솔루션 제공, 레거시 하이브리드 디스크를 완전히 대체할 수 있는 용량 최적화된 올-QLC(all-QLC) 플래시어레이 출시 등 지속적으로 새로운 솔루션을 공급해 왔다.

또한, 고객에게 유연한 소비 모델을 제공하는 서비스형 퓨어(Pure as-a-Service)의 공급을 대폭 늘리고, 최근에는 프라이머리 스토리지 부문 2020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Gartner Peer Insights Customer ’s Choice)에도 선정된 바 있다.

퓨어스토리지의 회장 겸 CEO 찰스 잔칼로(Charles Giancarlo)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는 데브옵스, 개발자 및 IT 팀을 위하여 탄력적인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 스토리지에 대한 코드 기반 실시간 액세스를 가능하게 하는 퓨어스토리지의 전략의 우수성을 방증한다. 이러한 영광은 퓨어스토리지의 훌륭한 팀, 충성 고객, 그리고 파트너가 있어 가능한 일이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