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엔비디아 GPU 기술 컨퍼런스 참여
상태바
퓨어스토리지, 엔비디아 GPU 기술 컨퍼런스 참여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10.06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및 딥러닝 분야에 대한 인사이트 공유

구독형 스토리지 기업 퓨어스토리지가 10월 5일부터 10월 9일까지 미국, 유럽, 한국 등 전세계 7개 지역에서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엔비디아 GPU 테크놀로지 컨퍼런스(이하 GTC)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서 퓨어스토리지는 AI 및 딥러닝 분야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기 위해 미국, 유럽, 일본 스폰서로 참여하며, 한국에서는 골드 스폰서로 참여한다.

GTC는 인공지능(AI), 데이터 사이언스, HPC, 그래픽스, 그리고 네트워크 등 전세계 최신 기술 트렌드와 글로벌 사례, 교육 및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는 엔비디아의 연례 행사다. 주요 주제별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500여개의 웨비나와 라이브 Q&A 세션, 딥 러닝 인증서를 취득할 수 있는 원데이 라이브 워크숍 등이 진행된다.

미국 시간대로 진행되는 글로벌 세션에서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AI 파이프라인의 디자인 및 테스트’를 주제로 퍼블릭 클라우드 벤더들이 제공하는 컴퓨트 서비스와 온-프레미스 고속 파일 및 오브젝트 스토리지를 결합한 인프라스트럭처를 통해 효과적인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또한 퓨어스토리지 코리아의 기술 총괄 이규현 상무가 ‘현대화된 AI 데이터 파이프라인 디자인 및 구축 방법과 사례’를 주제로 워크플로우 시간을 단축하고 GPU 활용률을 높이는 퓨어스토리지의 데이터 허브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로의 확장 방법을 통해 AI 인프라 성능을 가속화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