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데이터 센터 혁신 위한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퓨어스토리지, 데이터 센터 혁신 위한 컨퍼런스 개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10.08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 가능성 극대화하고, 기업 성장 견인할 효과적 전략 소개

구독형 스토리지 기업 퓨어스토리지가 오는 10월 15일 ‘퓨어//액셀러레이트 디지털 코리아(PURE//ACCELERATE DIGITAL KOREA)’ 온라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행사는 다양한 워크로드, 인공지능(AI), 딥러닝,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센터를 혁신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행사에서는 앤드류 소티로풀로스(Andrew Sotiropoulos) 퓨어스토리지 아시아 담당 VP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퓨어스토리지 기술 분야 전문가들이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적인 인프라스트럭처를 통해 데이터의 가능성을 극대화하고 기업의 성장을 견인하는 효과적인 전략에 대해 소개한다.

행사에 참여한 기업 고객 및 파트너사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설문을 완료한 참석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삼성 갤럭시 플립 및 서피스 프로 7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세션과 관련된 이벤트 참여자들을 위해서는 5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BHC 골드킹 소떡소떡 세트 및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배성호 퓨어스토리지코리아 지사장은 "새로운 환경이 도래하며 유연성, 민첩성 및 복원성을 갖춘 데이터 인프라스트럭처의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다”며 “독보적인 데이터 솔루션으로 미래의 변혁을 이끌어 나가고자 하는 기업들을 지원하겠다"고 개최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