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퓨리티//FB 3.0' 출시
상태바
퓨어스토리지, '퓨리티//FB 3.0' 출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7.06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래시블레이드의 간소함과 새로운 기능 사용 용이성 그대로 담아

퓨어스토리지가 플래시블레이드(FlashBlade)를 위한 차세대 비정형 데이터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퓨리티//FB 3.0(Purity//FB 3.0)’을 출시했다.

플래시블레이드는 현대적인 애플리케이션 개발, 분석 및 차세대 데이터 보호를 위해 설계된 스케일-아웃 방식의 초고속 통합 파일 및 오브젝트 스토리지 플랫폼이다. 스케일-아웃 소프트웨어 퓨리티//FB 3.0은 플래시블레이드의 간소함과 새로운 기능들의 사용 용이성을 그대로 제공한다.

퓨리티//FB 3.0은 주요 기능에는 ▲재해복구(DR) 지원 파일 복제 ▲액세스 레이턴시를 줄이고 읽기 쓰루풋을 향상하는 오브젝트 복제 ▲스냅샷 기능을 통한 파일 시스템 롤백 ▲사용자 인증 보안 기능 ‘NFS v4.1 커버로스 (NFS v4.1 Kerberos)’ ▲로그 감사(Audit) 및 SNMP 지원 등이 있다.

퓨어스토리지 관계자는 “플래시블레이드는 레거시 스토리지 벤더들이 제공하기 어려운 간소성, 사용의 편의성 및 성능을 염두에 두고 미래의 데이터 파이프라인과 실시간 분석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됐다”며 “플래시블레이드는 다차원적인 성능을 통해 스케일-아웃 방식의 통합 파일 및 오브젝트 스토리지 분야에서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