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3 18:19 (금)
퓨어스토리지, 어려움 겪는 기업 지원위한 프로모션 발표
상태바
퓨어스토리지, 어려움 겪는 기업 지원위한 프로모션 발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6.0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연성 갖춘 프로모션 통해 비즈니스 지원

스토리지 기업 퓨어스토리지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기업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퓨어스토리지가 발표한 새로운 유연성 프로그램은 ▲ 서비스형 퓨어(Pure as-a-service) 이용 시, 용량 50 TiB(테비바이트)이상, 기간 12개월 이상 계약 고객에게는 최초 3개월의 무료 서비스를, 24개월 이상 사용 계약 고객에게 최초 6개월 간 무료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1천 개 규모의 데스크탑 환경부터 즉각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확장이 언제든지 가능한 설정 완료된 시스코 VDI 솔루션 번들 제공 ▲원격 가능한 모바일 시스템 관리 및 지원 ▲셀프 서비스 제품 테스트 드라이브 ▲연구 기관 지원 등의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특히 퓨어스토리지는 국내 시장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신형 플래시어레이//X 제품군 중 X//10R3(11TB, 22TB), X20//R3(11TB) 모델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퓨어스토리지 관계자는 "기업 고객들이 빠르고 안정적인 성능과 효율성을 제공하는 플래시어레이X//10과 플래시어레이X//20을 보다 경제적인 예산으로 구축하고, 비즈니스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