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드림넷, ‘2021 월드IT쇼’에서 산업용 보안 스위치 선보인다
상태바
한드림넷, ‘2021 월드IT쇼’에서 산업용 보안 스위치 선보인다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04.06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용 네트워크, 스마트팩토리, IoT 환경에 최적화된 네트워크 보안 장비

네트워크 보안 기업 한드림넷이 4월 21일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정보통신기술(ICT) 전시회 '2021 월드IT쇼(World IT Show 2021)'에 참가한다.

스마트시티, 스마트팩토리, 스마트팜 등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공급망 체인을 연계하고 생산 공정을 효율화하는 ‘스마트 네트워크 시스템’으로의 변화가 가속화되고, 제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더 이상 선택이 아닌 생존을 위한 필수 전략이 되면서 산업용 네트워크 보호에 대한 중요성도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

이에 한드림넷은 이번 월드IT쇼에서 산업용 보안 스위치 ‘아이에스지2000 시리즈(ISG2000 Series)’와 네트워크 보안 스위치 ‘서브게이트(SubGate)’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아이에스지2000 시리즈는 산업용 네트워크, 스마트팩토리, IoT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 스위치로 극한의 기온, 습도, 진동, 복수의 전자파 등 거친 외부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엄격한 EMC 요건을 충족해 설계됐다.

또한, 네트워크 보안 위협으로부터 IoT 기기, 센서 등 네트워크 단말을 보호해 CCTV, NVR, 제조 설비의 센서 등이 DoS, DDoS와 같은 유해 트래픽에 노출되지 않도록 차단할 수 있다.

다양한 OS가 탑재되는 IoT 기기, 센서 등 장비의 특성상 안티바이러스 솔루션 설치가 불가능한 장비도 한드림넷의 산업용 보안 스위치를 통해 지능형 공격의 방어가 가능하다. 한드림넷 보안 스위치는 위협을 스스로 탐지하고 차단해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용을 돕는다.

한드림넷의 서현원 대표는 “한드림넷은 산업용 보안 스위치, 화이트리스트 보안 스위치 등 새로운 보안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산업 현장에 최적화된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으로 제조 분야 고객들의 효과적이며 효율적인 보안 시스템 구축을 도울 것이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