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찾아가는 CCTV 기술 교육 실시
상태바
한화테크윈, 찾아가는 CCTV 기술 교육 실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01.17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한화테크윈이 올해 2월부터 전국 5대 도시(서울/판교, 부산, 대구, 대전, 광주)에서 ‘찾아가는 교육’을 실시한다.

한화테크윈은 2014년부터 대리점과 시공∙설치 업체 등을 포함한 당사 제품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기술교육을 실시해 왔다. 기존에는 수도권 위주로 진행되던 것에서 2018년부터는 전국 5대 도시 영업소를 거점으로 연 30회 이상의 교육 세션을 마련하겠다는 방침이다. 그 동안 거리와 시간적 제약으로 참석이 어려웠던 교육 희망자들을 배려하고 참여를 권장해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것이 목적이다.

‘찾아가는 교육’은 기존에 복잡했던 교육 단계를 대폭 간소화해 총 2 단계, STEP #1과 STEP #2로 구성했다. STEP #1은 네트워크 카메라, NVR, SSM 초급과정으로 한화테크윈 제품 라인업 소개, 영상보안 시스템 개요, 툴 소개와 실습, 네트워크 카메라 초기 설정/NVR/SSM 초기 설치와 설정을 배울 수 있다. STEP #2에서는 앞서 배운 과정의 심화 버전으로 각 제품의 상세 설정, 고급기능 소개와 시스템 설계를 배울 수 있다. 두 단계 모두 실습과정을 포함하고 있어 이론을 통한 학습보다 훨씬 쉽게 제품에 대해 이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이 밖에도, 기존에 있던 STE(Security Technical Expert, 보안 기술 전문가) 과정과 웹 세미나 과정이 개편됐다.

STE 과정은 총 3일 동안 네트워크 카메라, NVR, SSM에 대한 전문가 수준의 교육을 통해 우수인재를 양성하고 인증 시험과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파트너의 기술수준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할 예정이다.

웹 세미나는 기존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수강가능 인원 제한을 없앴으며 시간 제약 없이 누구나 웹 강의를 수강 할 수 있도록 했다. 교육 후에는 간단한 테스트만 통과하면 온라인 과정 이수가 가능하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찾아가는 교육’과 새롭게 개편된 STE, 웹 세미나를 통해 더욱 확대된 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사용자들이 보다 친숙하게 제품에 다가갈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STEP 사이트(step.hanwha-security.com) 교육 공지란을 참조 하거나 070-7147-8780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