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서버일체형 16채널 NVR 출시
상태바
한화테크윈, 서버일체형 16채널 NVR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12.1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한화테크윈이 최대 16채널 네트워크 카메라 연결이 가능한 서버일체형 NVR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PC 서버일체형 NVR XAR-1601H4는 강력한 하드웨어와 함께 운영 소프트웨어를 최적화했고 최대 400Mbps 레코딩 성능으로 16채널 녹화 가능하며 최대 100Mbps 재생·백업을 지원한다. 해당 NVR은 하드디스크를 추가로 장착할 수 있는 스토리지형 서버를 채용해 총 4개 슬롯을 제공하며 최대용량 32TB 장착할 수 있고, 2메가픽셀 카메라, 16채널을 장시간 녹화가 가능하다.

한화테크윈 서버일체형 16채널 NVR XAR-1601H4

비상벨 연동, 차량번호 식별, 엘리베이터 층수 표시 등과 같은 부가 기능을 연동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개인영상정보보호 기능 탑재로 개인영상정보의 오남용 및 유출을 방지할 수 있다.

오토리커버리(Auto Recovery) 백업기능은 네트워크에 일시적인 문제가 발생해 녹화 영상의 일부가 손실됐을 경우에도 카메라의 SD카드에 자동 녹화된 영상을 이용해 손실된 영상을 복원함으로써 사용자의 영상정보 자산을 보호할 수 있다.

이벤트액션(Event Action)기능은 영상모니터링 중 이벤트가 감지 되었을 때 해당 이벤트가 팝업창으로 보여지며 이벤트 종류, 이벤트 담당자, 발생시간 등을 포함한 이벤트 관련정보를 사용자가 한눈에 볼 수 있게 전달할 뿐만 아니라, 이벤트 썸네일 및 맵 모니터링 지원을 통해 효율적인 이벤트 관리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스마트서치(Smart Search)기능으로 사용자가 영상 내 특정영역을 관심영역/비관심영역으로 지정하거나, 가상선을 영상 위에 설정하는 방법을 통해 해당 지역에서 발생하는 이벤트들의 저장 및 검색 효율을 높였다.

이 밖에도, 헬스 체크(Health Check)기능을 통해 카메라와 저장장치를 포함한 시스템 동작상태를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고 사용자가 이벤트 정보에 대해 메모로 기록하고 저장할 수 있어 특정 이벤트 기록관리가 용이하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NVR에 다양한 부가 솔루션을 연동해 더 섬세한 모니터링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 16채널 네트워크 카메라 연결 가능
- 최대 400Mbps 녹화, 100Mbps 제생 및 백업
- E/V 층수 표시, 비상벨, 차량번호 인식 솔루션(옵션) 연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