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 서울, 카카오톡 상담톡으로 고객 소통 강화
상태바
포시즌스 호텔 서울, 카카오톡 상담톡으로 고객 소통 강화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01.0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투숙객 편의를 위한 채팅 상담 서비스를 도입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2018년 1월부터 카카오톡을 통해 기업과 고객이 실시간으로 채팅 할 수 있는 서비스인 카카오톡 상담톡을 도입해 투숙객이 보다 쉽게 호텔과 소통할 수 있게 할 예정이라고 1월 2일 밝혔다.

카카오톡 상담톡 서비스는 대규모 콜센터에서도 카카오톡을 통한 채팅 상담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출시된 서비스로, 클릭 한 번으로 기업과 고객의 1:1 대화가 진행되며,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해서는 자동응답 기능을 통해 상담원 연결 없이 응대가 가능한 서비스이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이번 카카오톡 상담톡 서비스 도입을 통해 객실 예약, 여행관련 정보, 룸 서비스 등의 고객문의 사항 응대를 카카오톡을 통한 채팅으로 확장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포시즌스 투숙객은 2018년부터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인 @fsseoul에 필요한 사항을 채팅으로 요청 하면 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관계자는 “기존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에서 자체 어플리케이션 및 페이스북으로만 진행하던 챗 서비스를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는 내국인 고객을 위해 카카오톡이라는 새로운 채널을 추가하게 됐다”며 “카카오톡 상담톡 도입으로 공간적, 시간적 제약없이 고객과 긴밀하게 소통해 투숙기간 동안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 카카오톡 상담톡 서비스를 제공한 업체는 인포뱅크이다. 인포뱅크는 카카오톡 상담톡 공식 딜러사로, 1995년 설립한 IT기업이다. 기업메시징 전문기업인 인포뱅크는 카카오톡 상담톡 서비스 제공으로 기존 단방향 문자메시징 서비스에서 나아가 양방향 고객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기업으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