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시간 집 비울 시 디지털도어록 사용법은?
상태바
장시간 집 비울 시 디지털도어록 사용법은?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9.09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레시스텍, 추석연휴 빈집털이 예방 위한 디지털도어록 안심 사용법 공개

디지털도어록 전문제조기업 밀레시스텍은 지난 9일 추석 연휴 기간 빈번히 일어나는 침입범죄를 예방하기 위한 디지털도어록 안심 사용법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밀레시스텍은 현재 제조 및 판매하고 있는 디지털도어록에 장시간 집을 비웠을 시 불법침입에 대비한 예방 기능이 탑재 돼 있지만 고객들이 해당 기능을 잘 몰라 피해가 발생할 수 있어, 이를 방지하고자 디지털도어록의 기능과 사용법을 알리기로 했다고 밝혔다.

▲ 밀레시스텍 홈페이지 캡쳐

이번에 밀레시스텍이 공개한 디지털도어록 안심 사용법으로는 ▷디지털도어록 내측 열림 버튼 사용중지 기능 사용법 ▷비밀번호 변경하는 방법 ▷기타 내부 침입 요소 차단하기 ▷안 쓰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CCTV 어플 활용법 등으로 일반 가정용에서 사용하고 있는 주도어록과 보조도어록을 비롯해 상가나 사무실 등에서 주로 사용하고 있는 유리문 전용도어록으로 나눠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이외에도 빈집털이 예방을 위한 점검사항과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예방법 등을 함께 소개하고 있어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전종국 밀레시스텍 대표는 “빈집털이 예방법은 철저한 문단속부터 시작한다”고 말하며 “그 문을 지키는 것이 디지털도어록으로, 추석 연휴를 맞아 집을 비우기 전 조금만 신경 쓰면 보다 안전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에 이번 공지를 계획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