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시스텍, 지문인식 모듈 적용 디지털 도어록 ‘MI-6800’ 출시
상태바
밀레시스텍, 지문인식 모듈 적용 디지털 도어록 ‘MI-6800’ 출시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26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레시스텍이 최첨단 지문인식 모듈을 적용해 지문인식률이 뛰어나고 보안성이 우수한 주 도어록 ‘MI-6800’을 대만에 선주문 방식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MI-6800 모델은 최첨단 지문인식 방식인 ‘에어리어(Area) 터치’를 적용해 뛰어난 지문인식률을 자랑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에어리어 터치 방식이란 손가락 지문의 전체 면적을 인식하여 360도 어느 방향에서도 지문인식률이 높고 정전식 터치 방식으로 실리콘이나 젤라틴으로 만들어진 위조 지문 사용을 원천 차단해 보안성 또한 우수한 것이 큰 장점이다. 에어리어 터치 방식은 기존 타사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저가형 지문인식 모듈인 스와이프 방식에 비해 지문 인식률이 높아 최근 출시된 삼성과 애플의 신형 스마트폰에 에어리어 터치 방식의 지문인식 모듈이 탑재돼 발매가 됐다.

특히 MI-6800은 지문등록을 최대 100개, 스마트 카드키 최대 50까지 등록해 사용할 수 있어 대가족이나 인원이 많은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편리하며 관리자 기능을 대폭 강화한 보안모드를 제공하고 있어 사용자가 일반모드와 보안모드를 용도에 맞게 변환해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자사 제품에서 호평 받았던 기능을 더욱 업그레이드 한 ‘실시간 상태정보 알림 기능’(문열림과 닫힘, 배터리 상태 등을 소비자가 알기 쉽게 아이콘으로 표기)과 스마트카드 사용시 카드를 실시간으로 인식해 보다 빠른 해정이 가능한 ‘오토폴링(Autopolling)시스템’, 비밀번호 노출방지를 위한 ‘무한허수 시스템’, 무단침입에 대비한 ‘비상경보 기능’, 제품의 동작음을 일시적으로 무음으로 만드는 ‘원터치 에티켓 무음기능’, ‘8단계 동작음 크기 조절 기능’, ‘건전지 교체시기 알림 및 잔량 체크기능’ 등 다양한 보안 기능과 편의 기능 등이 대거 적용됐으며 모던한 스타일에 중후함과 고급스러움을 살린 디자인은 보안 관련 제품으로서의 안전감과 무게감을 갖게 해준다.

한편 MI-6800은 신제품 개발 단계부터 중국과 대만, 홍콩 등에서 개최된 국제 보안 전시회에 참가해 제품의 우수성과 상품성을 알려왔으며 그 결과 제품 출시전 대만에서 대량의 선주문 계약을 체결해 지난 주말 납품을 완료하고 판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밀레시스텍 해외영업 담당자는 현재 대만 시장에 출시된 MI-6800 모델이 현지 시장에서 좋은 반응속에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고 밝혀 국내외 관련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