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정품 CPU 혜택 영상 보고 공유하면 상품이~?
상태바
인텔 정품 CPU 혜택 영상 보고 공유하면 상품이~?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9.0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퍼뜨린 URL 응모 시 추첨 통해 게이밍 키보드 등 증정

인텔 공인대리점 3사(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가 ‘인텔 정품 CPU의 혜택’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인텔 정품 혜택’ 영상에서는 불명확한 경로를 통해 국내에 들여 온 병행수입품과 달리 인텔 정품 CPU는 사후지원과 각종 혜택이 제공된다는 점이 소개된다.

▲ 인텔공인대리점에서 ‘인텔 정품 CPU의 혜택’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인텔 정품 CPU 박스 또는 인텔 정품 CPU 탑재 조립PC 케이스에는 인텔 공인 대리점 3사의 사명이 인쇄된 정품 스티커가 부착됐다. 이 스티커가 붙어있지 않다면 정품이 아닐 수도 있기 때문에 의심해보아야 한다.

정품 스티커를 바탕으로 인텔 정품 CPU 유저는 원격 A/S 3년 무료 제공, 인텔 공인대리점 통합 A/S센터 서비스 제공, 드라이버 평생 무료 혜택, A/S 택배 이용 시 왕복 배송비 무료 혜택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처럼 실생활에 알찬 혜택을 주는 인텔 정품 CPU의 주요 사항이 설명되는 본 영상을 본 후, 영상을 개인 SNS 및 블로그, 커뮤니티, 카페 등에 퍼트리고 퍼트린 URL을 응모하면, 가장 많이 퍼트린 이들 중 추첨을 통해 게이밍 키보드(2명),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30명)이 제공된다. 본 행사는 오는 10월16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