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최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전시 위한 쇼룸 리뉴얼
상태바
파나소닉, 최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전시 위한 쇼룸 리뉴얼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5.27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나소닉 베트남(Panasonic Vietnam, 이하 파나소닉)이 오늘 회사 설립 10주년 기념에 맞춰 새롭게 설계한 기업 전시장인 파나소닉 리수피아 베트남(Panasonic Risupia Vietnam)을 오픈했다. 이 전시장은 최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Premium Lifestyle) 솔루션을 전시하고 방문객들에게 보다 상호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개편됐다.

뉴스 프로그램이나 날씨 정보 같은 이미지와 정보를 보여주는 지능형 유리 디스플레이인 투명 스크린(Transparent Screen)과 최신 오디오비주얼(AV) 솔루션 등 파나소닉의 최신 첨단 기술이 새롭게 개편된 전시장의 입구 쪽에서 전시된다. 쇼룸 부분에서는 AV 장비에서 가전제품과 미용 제품에 이르기까지 파나소닉이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제안하는 ‘안전, 보안, 편안함, 편리, 그리고 스타일’이라는 컨셉트를 한껏 살린 고급스러운 생활환경을 강조한 회사의 다양한 제품들과 솔루션이 전시된다.

▲ 파나소닉 베트남(Panasonic Vietnam, 이하 파나소닉)이 오늘 회사 설립 10주년 기념에 맞춰 새롭게 설계한 기업 전시장인 파나소닉 리수피아 베트남(Panasonic Risupia Vietnam)을 오픈했다.

방문객들은 요리 살롱과 뷰티 코너에서 진행되는 요리 및 뷰티 프로그램들을 통해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 해주는 새로운 아이디어들을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새롭게 개편된 전시장에는 파나소닉의 기업간(Business-to-Business, B2B) 솔루션이 전시돼 파나소닉이 목표로 삼은 ‘더 나은 삶, 더 좋은 세상’을 베트남의 소비자들과 사업 파트너들에게 제공하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다.

야마모토 마사히로(Yamamoto Masahiro) 파나소닉 베트남 이사는 “파나소닉 리수피아 베트남은 사회에 공헌하려는 우리의 기업 철학에 따라 설립됐다”며 “이곳은 베트남 가족들뿐 아니라 사업가들까지 전세계 사람들의 생활을 바꾸는 파나소닉의 최첨단 기술과 혁신을 모두 쉽고 즐겁게 접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2010년 설립된 이후 약 30만 명이 파나소닉 리수피아 베트남을 방문했다. 리수피아 존(Risupia Zone)에서 제공되는 재미있는 교육용 게임과 활동들을 통해 어린이들이 흥미롭게 과학이나 수학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나이가 많거나 적거나 모두 새롭게 설계된 전시장을 즐길 수 있다. 파나소닉 리수피아 베트남의 재개장을 기념해 다음달 사이언스 워크숍, 콘테스트, 쿠킹클래스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베트남은 동남아시아에서 파나소닉의 전략 시장 중 한 곳으로, 파나소닉 베트남은 제조시설을 확대하고 연구개발 센터를 설립해 베트남의 경제적 사회적 발전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10년 동안 파나소닉은 이곳에 2억4300만달러를 투자했으며 7500명 이상을 고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