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올인원 서비스, 이제 대구에서도 만난다
상태바
후지필름 올인원 서비스, 이제 대구에서도 만난다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27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필름 체험존(Touch Point Zone)이 대구광역시에 상륙한다.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후지필름 X시리즈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고 지역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후지필름 체험존 대구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후지필름은 그간 서울 목동, 충무로, 군자, 대전, 부산, 광주 등 6개 거점 지역에서 체험존을 운영해 왔으며 이번에 대구, 경북권 시장 확대를 위해 7호점으로 대구점을 신설하게 됐다.

후지필름 체험존은 제품의 체험부터 상담, 구매, A/S까지 가능한 올인원(All In One) 매장이다. 최신 제품 및 펌웨어를 가장 먼저 체험하고 관련 정보를 발빠르게 수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또한 제품 대여 및 프로모션 진행시 빠르게 관련 혜택을 접할 수 있으며 전문교육을 수료한 직원이 상시 대기하고 있어 필요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 후지필름 체험존 대구점 내부

이번 대구 체험존은 약 30년간 대구, 경북권 카메라 유통 시장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간 차별화 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A/S는 현재 접수대행을 시작으로 향후 대구점 내에서 대응 가능한 전문 시스템을 갖춰나갈 예정이다.

위치는 대구광역시 중구 문화동 11-10 정은빌딩 4층이며 운영 시간은 평일과 토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다.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중앙로역(대구 1호선) 지하상가 13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6분이 소요되며 차량 방문 시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다. 현재 오픈 기념 행사를 진행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방침이다.

한편 후지필름은 오는 5월 트렌드의 메카 서울 청담동에도 브랜드 직영점인 ‘후지필름 스튜디오’를 오픈할 예정이다. 기존의 온라인 소통 채널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함으로써 고객 신뢰 및 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가겠다는 전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