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X브랜드 유저 대상 ‘사진 꿀팁 이벤트’ 개최
상태바
후지필름, X브랜드 유저 대상 ‘사진 꿀팁 이벤트’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26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위 수상 시 상금 100만원·X포토그래퍼북 증정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이하 후지필름코리아)가 한 달간 ‘X시리즈 사진 꿀팁 이벤트’를 개최한다.

후지필름코리아는 X시리즈 5주년의 해를 기념해 소비자 소통 강화 및 사진 촬영 노하우 확산을 위한 이벤트를 오는 5월29일 일요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 후지필름코리아가 한 달간 ‘X시리즈 사진 꿀팁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RF스타일의 프리미엄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라인업인 X-프로(Pro)시리즈, SLR스타일의 프로와 하이 아마추어를 위한 프리미엄 X-T시리즈,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라인업인 X100시리즈 등 후지필름 X 브랜드 유저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X시리즈 카메라로 찍은 사진과 함께 촬영 팁을 작성해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개인 SNS, 카메라 커뮤니티에 올리고, ‘#후지필름 #X시리즈 #기종명 #꿀팁’ 해시태그를 달아 지정 양식을 통해 응모자 정보와 URL을 업로드 하면 자동으로 신청된다.

1등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함께 X 포토그래퍼북이 증정되며 XP90과 10만원 상당의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부상으로 수여된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이 증정된다. 선정된 사진 꿀팁의 내용은 이벤트 종료 후 소책자로 발행하고, 페이스북 등 온라인을 통해 유저와 일반인을 대상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X마스터상’(풍부한 사진과 유용하고 상세한 꿀팁), ‘썸남썸녀상’(사랑하는 사람을 더욱 사랑스럽게 담는 팁), ‘고슴도치상’(아이 사진을 예쁘게 담는 팁), ‘시선강탈상’ 등 총 15개 부문의 시상이 진행될 계획이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는 X유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선물로 제공한다.

선옥인 후지필름코리아 마케팅팀 팀장은 “지난 5년간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시장을 선도하는 X시리즈가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왔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X 브랜드 유저간의 소통 확대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또 “‘인생에, 찍는 즐거움을’ 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앞으로도 사진 본연에 집중하는 철학을 바탕으로 한 기술력과 디자인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 전략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