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애드워시 필요한 순간 공유하고 애드워시 받자!
상태바
우리집 애드워시 필요한 순간 공유하고 애드워시 받자!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0.05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26일까지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 공감 공유 이벤트’ 진행

삼성전자는 10월 5일부터 오는 10월 26일까지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 공감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닷컴에서 참여 가능한 이번 온라인이벤트는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 TVCF를 감상 한 후, 가장 공감되는 상황을 선택한 뒤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참여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 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를 증정하고, 이벤트 참여자 중 5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0월30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삼성전자가 지난 1일 출시한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는 도어에 작은 창문인 ‘애드윈도우’를 적용해 작동 중에도 세탁물을 추가할 수 있다. 작동 중에 ‘일시정지 버튼’을 눌러 작동을 멈춘 후 ‘애드윈도우’만 열어서 세탁물을 추가하고 다시 동작시키면 된다.

▲ 삼성전자가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 공감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에게는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를 증정하고, 이벤트 참여자 중 5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필요에 따라 세탁물을 헹굴 때만 넣거나 탈수 때만 넣는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며 캡슐형 세제나 시트형 섬유 유연제 등 다양한 형태의 세제와 세탁보조제도 편리하게 투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는 누구든지 언제든지 편리하게 세탁물을 추가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한 혁신적인 개념의 프리미엄 드럼세탁기로 출시 15일만에 판매 6000대를 돌파하며 시장 선점에 성공했다”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와 함께하는 즐거운 세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체험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