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버블샷 애드워시 빨래 찾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삼성전자, ‘버블샷 애드워시 빨래 찾기 이벤트’ 진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9.07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리하게 세탁물 추가할 수 있는 세탁기

삼성전자가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 출시를 기념해 9월7일부터 오는 9월28일까지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 빨래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닷컴에서 참여 가능한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집안 곳곳에 숨어 있는 깜빡한 빨랫감을 모두 찾아내 세탁중인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에 드래그하여 추가하고 애드워시 세탁활용법을 확인한 뒤, 참여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를 증정하고,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베스킨 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등 푸짐한 즉석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1등 당첨자는 10월2일 이벤트 사이트에 공지할 예정이다.

▲ 삼성전자가 버블샷 애드워시 출시 기념으로 9월 28일까지 온라인을 통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는 세계 최초로 도어에 작은 창문인 ‘애드윈도우’를 적용해 작동 중에도 간편하게 세탁물을 추가할 수 있는 세탁기이다. 세탁, 헹굼, 탈수 등 작동 중에 ‘일시정지 버튼’을 눌러 잠시 작동을 멈춘 후 ‘애드윈도우’만 열어서 세탁물을 추가하고 다시 동작시키면 된다.

필요에 따라 세탁물을 헹굴 때만 넣거나 탈수 때만 넣는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며, 캡슐형 세제나 시트형 섬유 유연제 등 다양한 형태의 세제와 세탁보조제도 편리하게 투입할 수 있다.

박재천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는 누구든지 언제든지 편리하게 세탁물을 추가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한 혁신적인 개념의 프리미엄 드럼세탁기”라며,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와 함께하는 즐거운 세탁을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