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추석맞이 혜택 ‘더블 드림’ 기획전 실시
상태바
KT, 추석맞이 혜택 ‘더블 드림’ 기획전 실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24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득템프리·올레 로밍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KT가 민족 대명절인 추석 연휴를 맞아 온라인 공식 사이트인 올레닷컴에서 ‘추석맞이 더블드림’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

총 7가지 이벤트로 구성되는 이번 특집 기획전은 ▲메인 페이지에서 이벤트 배너를 클릭만 해도 기본 경품 응모 기회를 제공하고 ▲개별 이벤트 참여 시 추가 경품 또한 푸짐하게 더블로 주는 구성으로 마련됐다.

▲ KT가 추석 연휴를 맞아 올레닷컴에서 ‘추석맞이 더블드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올레닷컴 회원이라면 메인 페이지에서 이벤트 확인만 해도 애플워치, 신세계 상품권, 아웃백 상품권 등에 응모할 수 있다.

▲보스, 닥터드레 포터블 스피커 득템을 노릴 수 있는 득템프리 이벤트 ▲로밍 신규 상품을 확인하고 애플워치,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등에 응모할 수 있는 올레 로밍 이벤트 ▲올레샵에서 유무선 상품 가입 시 추첨 통해 소니 광학 줌 카메라, 고프로 등을 제공하는 올레샵 프로모션 등에 참여할 수 있다.

김민 KT 마케팅부문 온라인사업담당 상무는 “최근 올레닷컴과 올레 고객센터 App의 늘어나는 방문고객 니즈에 맞추어 개편이 이뤄졌고 추석 특별기획전도 함께 기획했다”며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들을 고객들이 편리하게 접하고 쉽게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