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닷컴-아이투맥스, CRM 이노베이션 세미나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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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포스닷컴-아이투맥스, CRM 이노베이션 세미나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7.07 1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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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계관리 기반 글로벌 비즈니스혁신 사례 등 인사이트 제공

세일즈포스닷컴 총판인 아이투맥스가 세일즈포스닷컴과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세일즈포스 CRM 이노베이션’ 세미나를 개최했다.

기업이 경쟁력을 키우고 성장하기 위해서는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발전과 고객의 행동변화에 대응할 수 있어야 한다. 이에 아이투맥스는 효율적인 영업활동관리와 고객관리를 통해 분산화된 기업 대내외의 정보들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설명했다.

▲ 세일즈포스와 아이투맥스는 국내 주요 산업별 영업관리·마케팅 등 관련 업무 종사사자들 및 기업대표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세일즈포스 CRM 이노베이션’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국내 주요 산업별 영업관리·마케팅 업무 종사자 및 기업 대표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세미나는 ▲스마트시대의 성공적인 세일즈방법 및 글로벌 성공사례 ▲옴니채널에서의 고객서비스 ▲소셜 및 모바일 시대의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방법 ▲클라우드 시대의 SW비즈니스 전략 등 4가지 세션으로 진행됐다.

해당 세미나를 위해 국내에 방문한 미국 세일즈포스닷컴 글로벌리더십팀 임원은 기업의 영업혁신을 이끌어낼 수 있는 세일즈포스닷컴의 선도적인 솔루션을 시연하고 고객관리에 기반한 성공적인 세일즈 방법 등을 제안했다.

또한 세일즈포스닷컴 한국오피스 담당자는 고객이 중심이 돼 고객경험 강화에 중심을 두고 채널간의 유기적인 연결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보여줄 수 있도록 서비스클라우드 콘솔 활용을 통한 다양한 데모를 선보였다.

특히 엔터프라이즈 환경의 협업툴인 채터의 활용과 미국 게임개발업체인 액티비전과 일본의 자동차회사 도요타에서 기업경영에 세일즈포스를 활용한 선진 성공사례들을 소개해 관심을 모았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세일즈포스의 앱익스체인지를 통해 비즈니스앱과 개발자의 강력한 에코시스템 조성이 가능한 다양한 비즈니스마켓의 가능성을 소개했다.

김근모 아이투맥스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엔터프라이즈환경에서 고객관리 및 영업관리에 대한 국내기업들의 많은 고민을 엿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세일즈포스 플랫폼에 기반한 맞춤형 기술 및 관리지원을 통해 기업의 지속 가능 성장을 돕는 데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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