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밸리, 세일즈포스닷컴과 파트너십 체결…CRM 시장 출사표
상태바
피치밸리, 세일즈포스닷컴과 파트너십 체결…CRM 시장 출사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07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치밸리가 CRM 전문 기업 세일즈포스닷컴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솔루션 및 서비스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IT 유통 시장에서 얻은 노하우와 성장 잠재력을 바탕으로 기업 고객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 사업을 준비해온 피치밸리는 세일즈포스닷컴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국내 솔루션 및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을 시작한다.

피치밸리는 이미 세일즈포스닷컴의 국내 핵심인력들을 영입해 신규 사업에서 발생할 수 있는 시행착오를 줄이고 다년간의 경험을 기반으로 보다 안정적으로 고객지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준비를 마친 상태라고 설명했다.

인력 보강 및 비즈니스 모델 수립을 완료한 피치밸리는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솔루션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세일즈포스닷컴 플랫폼에 ERP를 적용한 고객을 포함해 3개사의 성공적인 도입을 이미 완료했다.

향후 솔루션 및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 및 확대와 세일즈포스닷컴의 산업별 성공 사례 제공을 통해 대형 ERP 솔루션 도입을 망설이던 중소기업 및 중견기업의 전사적 플랫폼 도입을 다각도에서 지원할 예정이며 고객은 맞춤 컨설팅을 통해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피치밸리는 올 해 지속적으로 비즈니스 조직을 강화할 예정이며 사업 안정화를 달성함과 동시에 애플, 세일즈포스닷컴과 같이 글로벌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해 기업고객에 적용 가능한 업무영역 별 디바이스, 솔루션 및 서비스 융합판매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

공선욱 피치밸리 대표는 “세일즈포스닷컴은 CRM과 SaaS(Software as a Servie, 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서비스의 선도 기업으로 피치밸리는 기존 통념을 뛰어넘는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통해 CRM 분야에서 글로벌 시장을 석권한 세일즈포스닷컴과 손잡고 자사가 지난 15년 동안 IT 유통 사업에서 쌓아온 경험과 잠재력을 바탕으로 국내 솔루션 시장에 성공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ㅜ피치밸리는 4월21일 소공동 롯데 호텔에서 본격적인 CRM 솔루션 사업 시작을 알리는 ‘세일즈포스닷컴 런칭 세미나’를 개최하며 세미나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피치밸리 홈페이지(www.peachvalley.co.kr/business/seminarGo.ph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