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신학기 맞이 모니터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벤큐, 신학기 맞이 모니터 프로모션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11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큐가 이번 신학기 시즌을 맞아 자사의 아이케어 모니터 주력 제품 및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벤큐와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가 공동으로 기획한 이번 신학기 행사는 3월 한달 동안 진행된다.

11번가·옥션·지마켓 등 오픈 마켓과 CJ몰·롯데닷컴·신세계몰·GS샵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마켓에서 벤큐 모니터 행사 적용 제품 ‘GW2765HT’, ‘GW2760HM’, ‘EW2740L’, ‘EW2440L’, ‘GW2460HM’ 모델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 벤큐가 자사 모니터 대상 신학기 맞이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모델에 관계없이 3월 중 벤큐 모니터 구매 후 온라인 쇼핑몰·블로그·커뮤니티·SNS 등에 간략한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선착순 5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CGV 티켓 2장을 증정하는 상품평 이벤트, 벤큐에서 새롭게 출시한 게이밍 모니터 ‘XL2430T’ 모델 구매시 CGV 티켓 2장을 증정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상헌 벤큐코리아 마케팅 담당 팀장은 “이번 3월 신학기 시즌을 맞이하여 모니터를 새롭게 장만하려는 학생 또는 학부모님들이 벤큐의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을 구매할 때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잦은 모바일 기기 사용과 인터넷 강의 시청 등으로 눈이 쉽게 피로해질 수 있는 환경에 놓인 많은 학생들에게 벤큐의 아이케어 모니터는 특히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