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내게 맞는 ‘홈트’로 건강 지키세요
상태바
LG유플러스, 내게 맞는 ‘홈트’로 건강 지키세요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8.20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tv 전용 ‘홈트Now’ 론칭...테마별·난이도별 400여개 콘텐츠 무료 제공

LG유플러스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홈트족 확대에 맞춰 아이부터 노인까지 누구나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홈트를 도와줄 서비스를 선보인다.

LG유플러스는 피트니스·건강 전문가가 직접 참여해 홈트레이닝의 'A to Z'를 담은 U+tv 전용 서비스 ‘U+홈트Now’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U+홈트Now는 LG유플러스가 자체 제작한 IPTV용 홈트 앱 서비스로, 다양한 난이도와 운동유형의 전문 운동 콘텐츠 총 400여개를 무료 제공한다.

U+tv 이용 고객은 U+홈트Now를 통해 ▲명상∙호흡 ▲스트레칭 ▲요가∙필라테스 ▲근력 ▲유산소 ▲전신∙복합 ▲골프 등 7가지 운동유형별 콘텐츠는 물론 ▲키즈 ▲임산부 ▲시니어 ▲운동 초보자 ▲골퍼 등 특정 고객군에 맞춘 다양한 테마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서울대학교 병원 교수진과 피트니스 전문가가 숏폼형 Q&A 콘텐츠를 통해 제공하는 신뢰도 높은 건강정보 영상도 시청 가능하다.

U+홈트Now는 단순 체험성이 아닌 계획적 관리를 통해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나만의 루틴 만들기’와 ‘운동 기록’ 등 개인별 운동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최대 4명의 사용자별 프로필을 등록할 수 있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글로벌 전문 피트니스기업 레즈밀과 협업해 U+홈트Now의 오리지널 프로그램 ‘8주 환생 프로젝트’도 제작했다. 운동 입문자를 위한 저강도 운동부터 운동 매니아를 위한 고강도 전문 피트니스 프로그램까지 운동 능력을 체계적으로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이다.

U+홈트Now는 우선 UHD2, UHD3, 사운드바 블랙 셋톱박스를 통해 제공되며, 오는 10월 말부터 는 무선 IPTV ‘U+tv 프리’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손민선 LG유플러스 Xaas사업담당(상무)는 “외부 활동이 어려운 시기에 U+홈트Now가 고객들에게 마음의 힐링과 건강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개인 운동 팁 공유, 실시간 양방향 클래스 등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