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시아, ‘채널 액설레이트터’ 파트너 프로그램 확대…전략적 가치 제고 일환
상태바
익시아, ‘채널 액설레이트터’ 파트너 프로그램 확대…전략적 가치 제고 일환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5.1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시아가 전세계 리셀러와 유통사들이 고객을 위한 통합 솔루션을 보다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채널 액설레이트(Channel Xcelerate)’ 파트너 프로그램을 대폭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익시아는 액설레이트 프로그램이 2014년 4월 공식 출시된 이후 시장에서 높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전세계 500개 이상의 리셀러들이 포함돼 있는 액설레이트 프로그램이 자사의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일반 판매와 상향 판매, 교차 판매 등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파트너 브랜드가 전문성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전략을 실행에 옮길 수 있도록 새로운 지원 도구와 특성화 등급체계가 제공된다는 것.

채널 액설레이트 프로그램의 특성화 등급은 애플리케이션 성능, 보안, 가상화, 지원, 정부기관 판매인 총 5가지 분류되며 파트너들이 전문성을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화된 분야에서 자격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해당 분야의 수익비중이 15% 이상이어야 하고 전담 영업팀과 기술팀이 구성된 2인 이상의 직원이 익시아에서 제공하는 교육을 수료해야 한다.

액설레이트 파트너 프로그램의 출시 이후 익시아는 미주와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영업과 마케팅 조직, 인프라를 구축해오고 있다.

이번 개편된 프로그램에는 사용자 중심의 파트너 포털·가상 지원 도구·네트워크 최적화, 보안, 가시성에 대한 물리적·가상 솔루션의 교차판매를 지원하는 추가적인 온라인 교육 자료 등이 포함됐다.

로리 콘메서 익시아 글로벌 채널 세일즈 부사장은 “현재 많은 기업들이 애플리케이션 성능과 데이터 보안을 위해 투자를 아까지 않고 있고 익시아의 파트너 프로그램은 독창적인 접근방식과 강화전략을 통해 새로운 솔루션의 도입, 네트워크의 설계, 구축, 운용과정에서 많은 이점을 제공할 것”이라며 “익시아의 글로벌 인프라와 검증된 전문성이 파트너 사들이 전략적 위치를 선점하는 데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