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한국MS '신입사원·인턴 채용설명회' 개최, "하이브리드 시대 인재 육성 나선다"
상태바
한국MS '신입사원·인턴 채용설명회' 개최, "하이브리드 시대 인재 육성 나선다"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7.26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하이브리드 업무 시대 인재 육성을 위한 신입사원 및 인턴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Unbox, Explore, Celebrate’를 주제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조직문화와 다양한 직무에 대한 취업 준비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자리다. 

이날 채용설명회에서는 이지은 대표를 비롯한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임직원들이 직접 연사로 나서 생생한 현장 경험을 공유하고, 채용 과정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전문가와 교육담당자가 진행하는 세션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기술을 설명하고, 온라인 학습 플랫폼인 ‘마이크로소프트 런’을 통해 하이브리드 시대에 필요한 스킬을 함양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아울러, 채용설명회 참석자는 8월 2일부터 2주간 온라인으로 열리는 마이크로소프트 해커런 체험 기회도 제공받는다. 해커런은 주어진 기간 동안 지식을 학습하고, 이를 개발자 축제인 해커톤에 적용하는 이벤트다. 올해는 ‘애저 정적 웹 앱’과 ‘깃헙 액션'을 주제로 한다.

이지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대표는 “일하는 장소나 사용하는 디바이스 등 물리적 환경으로부터 자유로우면서 유연성이 극대화된 하이브리드 업무가 미래 근무 형태로 자리 잡으면서, 인적 자원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팬데믹 장기화로 인한 극심한 취업난 속에서 이번 채용설명회가 청년 인재들에게 성장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