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이그나이트 스포트라이트 온 코리아’ 11월 15일 개최
상태바
‘마이크로소프트 이그나이트 스포트라이트 온 코리아’ 11월 15일 개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11.0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한국MS)가 마이크로소프트 이그나이트 스포트라이트 온 코리아를 11월 15일 개최한다.

한국MS는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산업 전반 조직의 경제적 불확실성 극복과 성장을 지원하는 기술 및 인사이트를 발표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사티아 나델라(Satya Nadella) 마이크로소프트 CEO 겸 이사회 의장은 4년 만에 한국을 방문한다. 사티아 나델라 CEO는 기조연사로 나서 디지털 숙명(Digital Imperative)과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가 어떻게 더 적은 것으로 더 많은 것을 이룰 수 있도록 한국 조직을 도울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이그나이트 스포트라이트 온 코리아는 이지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대표의 오프닝으로 본격적인 막을 연다.

아울러 이건복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디벨로퍼 리드가 ‘인텔리전트 클라우드를 통한 업무 혁신과 생산성 향상’을 주제로 조직의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한 마이크로소프트 전략과 고객 사례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행사장에는 애저, AI, 개발자 플랫폼, 보안, 하이브리드 워크 등 5가지 주제로 구성된 세부 세션도 마련된다. 총 9개의 세부 세션에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주요 인사들이 직접 참여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