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360도 웨어러블 카메라 ‘NEXX360’ 판매
상태바
캐논코리아, 360도 웨어러블 카메라 ‘NEXX360’ 판매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8.27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 밴드형 디자인으로 이동 중 흔들림 없이 촬영 가능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하 캐논코리아)이 스타트업 기업 링크플로우와 협업을 통해 개발한 360도 웨어러블 카메라 ‘NEXX360(넥스360)’을 판매한다.

넥스360은 3년 연속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혁신상을 받은 제품으로, 캐논코리아는 제품의 생산과 판매를 지원한다. 캐논코리아의 네트워크 카메라 사업 노하우와 링크플로우의 기술력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고객에게 새로운 영상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 중이다.

목에 거는 넥 밴드 형태에 4개의 카메라가 탑재된 넥스360은 실제 시야와 유사한 눈높이로 촬영되며, 개별 카메라 당 130만 화소에 노이즈 리덕션(noise reduction) 기능으로 이동 중에도 흔들리지 않고 선명한 녹화가 가능하다.

위험한 상황에 노출될 수 있는 건설 현장이나 강력한 보안이 필요한 산업 환경의 보안용 카메라 시스템으로 적합하며, 이외에도 와이파이, 5G, LTE 등 무선 통신을 지원해 멀리 떨어진 장소의 환경을 본사에 전송 하는 등 ‘언택트(Untact)’ 시대에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최세환 대표는 “새롭게 선보인 360도 웨어러블 카메라 넥스360은 스타트업과 상생을 위한 협업 생태계를 조성한 뜻 깊은 제품이다. 사무 환경뿐만 아니라 다양한 근무 현장 속에서 넥스360을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35주년을 맞이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개발, 생산, 판매를 아우르는 종합적인 능력을 갖춘 회사로서, 기존 사무기 제품을 기반으로 상업 인쇄기, 의료기기, 네트워크 카메라, 산업 설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대 운영하여 국가와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