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플로우, 기업 고객 대상 쇼룸 오픈
상태바
링크플로우, 기업 고객 대상 쇼룸 오픈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7.13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어러블 카메라 전문기업 링크플로우가 기업 고객이 직접 솔루션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쇼룸을 서울 양재동 본사에 오픈했다.

링크플로우 쇼룸에는 대표 제품 ‘NEXX360(이하 넥스360)’과 ‘FITT360(이하 핏360)’이 전시돼 있어 고객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링크플로우 제품의 최대 장점인 실시간 영상 커뮤니케이션을 시연해 볼 수 있도록 쇼룸을 실제 통합 관제센터처럼 꾸며 현장감을 높였다.

쇼룸 내 관제센터에서는 웨어러블 CCTV 넥스360 여러 대를 연동해 현장의 상황을 사각지대 없이 4채널로 실시간 전송받아 현장 상황을 한 번에 파악하는 것까지 시연 가능하다.

이와 함께 핏360을 통한 실시간 영상 커뮤니케이션 시연도 체험할 수 있다. 핏360은 퀄컴의 스냅드래곤 835 모바일 플랫폼을 탑재해 4K UHD 해상도의 360도 영상을 빠르게 합성하고 5G를 이용해 실시간 전송할 수 있다. RTMP, WebRTC, RTSP 등 다양한 통신 프로토콜도 함께 지원한다.

핏360은 이러한 성능을 기반으로 지난 2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최초 발생지인 중국 우한시에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원격 진료 용도로 도입된 바 있다.

링크플로우 김용국 대표는 “고객들의 제품 이해를 돕기 위해 본사 내에 쇼룸을 설치하게 됐다. 실제와 유사하게 설치된 통합 관제센터를 통해 고객들이 제품 도입 후의 사용 환경을 보다 구체적으로 고민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링크플로우의 쇼룸은 기업 고객에 한해 방문 가능하며,쇼룸 참관 문의는 링크플로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