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록심, ‘쓰나미 820 시리즈’로 네덜란드 KPN 핫스팟 확대 지원
상태바
프록심, ‘쓰나미 820 시리즈’로 네덜란드 KPN 핫스팟 확대 지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14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록심와이어리스가 네덜란드 최대 와이파이 핫스팟 제공업체인 KPN 핫스팟(KPN Hotspots)과의 제휴관계를 확대했다고 발표했다.

프록심은 최신 와이파이, 점대점(PtP), 점대 다지점(PtMP) 무선 시스템 시장의 개척자이자 글로벌 기업이다

KPN 핫스팟은 지난 8년 동안 다음을 포함한 수십 곳의 핫스팟 지역에 프록심의 오리노코(Proxim ORiNOCO) 액세스 포인트를 널리 사용해 왔다.

KPN 핫스팟은 백본 인프라 향상을 위해 여러 종류의 다른 기술을 평가해 왔으며 프록심의 쓰나미 820 시리즈의 가입자 유닛이 최적의 솔루션으로 결정됐다.

쓰나미 820 점대 다지점 제품군은 완전한 기능을 갖춘 비용효율적인 가입자 유닛으로 프록심의 표준 베이스 스테이션 제품과 연결된다. 이 제품은 통신 사업자가 종종 요구하는 OFDM(직교 주파수 분할 다중통신)과 MiMO(다중입출력) 기능에 보안성이 가미된 고용량 무선 전송이 가능한 최신 무선 기술을 사용한다.

쓰나미 820 제품은 소형 폼팩터에 탄탄한 하드웨어를 갖춰(IP67 등급을 포함한) 외부환경에 최적화돼 있으며 신속한 배치와 구성설정이 가능해 타 기술과 비교해 상당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로버트 쿨스 KPN 핫스팟 운영총괄은 “우리의 목표는 고객에게 최고의 와이파이 연결을 제공하는 것이기에 이를 위해서는 든든한 기술 파트너가 필요했고 수년간 프록심의 오리노코 와이파이 액세스 포인트를 사용해 왔다”며 “새롭게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지역에 쓰나미 820 제품군을 배치해 프록심과의 관계를 확대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