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록심, 낮은 가격에도 완벽한 기능 갖춘 베이스 스테이션 제품군 출시
상태바
프록심, 낮은 가격에도 완벽한 기능 갖춘 베이스 스테이션 제품군 출시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2.18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록심와이어리스(Proxim Wireless Corporation)가 저비용 베이스 스테이션 제품군인 쓰나미(Tsunami) 820시리즈를 전세계 동시 출시하고 주문 접수를 받는다고 발표했다.

프록심은 최신 와이파이, 점대점(PtP), 점대 다지점(PtMP) 무선 시스템 시장의 개척자이자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820 베이스 스테이션 제품군은 용량을 낮춰 소규모로 도입하더라도 프록심 쓰나미 8200 점대다지점 제품의 기능을 사용하고 싶은 고객사들을 겨냥한 제품이다. 이들은 쓰나미 제품을 처음 사용하거나 기존 제품의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회사들이다.

고사양인 8200시리즈의 가격이 부담이었던 각종 프로젝트도 이제 820 제품군을 통해 비슷한 수준의 성능을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820 제품군에 이상적인 애플리케이션은 ▲무선 인터넷서비스 사업자(WISP) ▲영상 보안 및 감시 ▲모바일 통신 ▲지능형 교통 시스템(ITS) 등이다.

무선 인터넷서비스 사업자 앱은 최대 26dBm의 송신전력과 비동기화 혹은 GPS동기화 작업에 대한 지원을 하며 영상 보안 및 감시 앱은 향상된 동영상 스트림 기능과 최적화된 보안 RF 링크가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통신 앱은 최대 시속 185마일의 끊김 없는 고속 로밍 능력을 갖추고 있고 지능형 교통 시스템(ITS) 앱은 단일 제품 내에서 5.150~5.925 GHz 의 넓은 주파수대를 지원한다.

820전 제품군은 특허 출원된 프록심의 무선 최적화 라우팅 프로토콜(WORP) 소프트웨어에 의해 가동된다.

프록심의 WORP 소프트웨어는 애플리케이션의 필요에 따라 GPS 동기화 모드나 비동기화 모드로 자동 전환돼 운영된다. 최신 레이어2 설계가 적용된 WORP는 레이어2 프로토콜보다 더 효율적이며 훨씬 더 우수한 QoS(통신서비스 품질)를 제공한다. WORP를 통해 고객들은 음성, 영상, 데이터 등 다양한 트래픽 네트워크들을 동일 링크에 설치하고 특정 QoS 요구사항에 부합할 수 있게 모든 트래픽 스트림을 적재적소로 전송한다.

그렉 마줄로 프록심 CEO는 “우리는 고객을 위해 의사결정 과정을 쉽게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며 “고객들은 경쟁 관계에 있는 제품 구입을 고려함에 있어 늘 어려운 선택에 직면하곤 했다. 프록심의 820 제품군은 저가 제품과 모든 기능을 갖춘 제품, 컴팩트한 제품과 튼튼한 제품 중에서 선택을 해야만 하는 고객들의 어려움을 해결한다. 저렴하면서 모든 기능을 갖췄고 컴팩트하면서도 튼튼한 820 제품군의 구성과 훌륭한 사후지원 서비스까지 결합돼 소규모 도입 시 어느 한 가지 조건은 포기해야 하는 상황을 방지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