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우디지탈, ‘와이클라우드피아 세미나 2015’ 개최
상태바
영우디지탈, ‘와이클라우드피아 세미나 2015’ 개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1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마이크로소프트·VM웨어·오라클 등 파트너 대거 참여

영우디지탈이 대규모 클라우드 컨퍼런스인 ‘와이클라우드피아(YCloudPia) 세미나 2015’를 오는 17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한다. 

영우디지탈은 HP·오라클·마이크로소프트·VM웨어·시스코 등 굴지의 글로벌 IT 기업들과 제휴하여 IT 솔루션을 유통 및 서비스하고 있는 선도적인 기업으로 최근 국내 최초 멀티 클라우드 서비스 브로커리지(CSB) 서비스 포털인 와이클라우드피아의 구축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클라우드 시장 공략을 선언했다.

클라우드 서비스의 복잡성이 심화됨에 따라 클라우드 사용자는 각자의 요구사항에 최적화된 클라우드를 선정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영우디지탈은 업계 인프라 담당자들과 함께 클라우드 이슈와 현황을 공유하고 클라우드 환경을 이해함으로써 그 해결책을 모색하고자 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 영우디지탈은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하고 클라우드 서비스 중개 포털 와이클라우드피아의 활용 방법을 직접 시연할 예정이다. 

또 파트너 세션에는 KT·마이크로소프트·VM웨어·HP·오라클 등 글로벌 기업들이 대거 참여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에서 클라우드 시장 동향에 대해서 발표하고 의견을 나누는 시간도 마련했다. 

이와 더불어 현재 산업별로 약 3000여개의 채널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는 영우디지탈은 파트너 세션을 별도로 마련해 신규 파트너를 위한 채널 정책 및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클라우드 도입을 검토중인 기업의 IT 담당자, 클라우드 전문 인력의 확보가 어려운 업계 종사자 및 게임 개발자를 포함해 클라우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사전등록은 홈페이지(www.c-g.co.kr/YCS2015.html)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