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와이즈넷 보안기술 전문가 STE 과정 수료식 진행
상태바
한화테크윈, 와이즈넷 보안기술 전문가 STE 과정 수료식 진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12.0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한화테크윈 본사 판교 R&D센터에서 한화테크윈 와이즈넷 아카데미(Wisenet Academy) 고급과정인 STE(Security Techinical Expert, 보안 기술 전문가) 과정 수료식이 12월 6일 진행됐다. 

이번 STE 과정 수료식은 해당 과정을 이수하고 최종 테스트를 통과한 인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총 3명이 본 테스트에 합격했다. STE 과정을 수료하면 한화테크윈은 프로젝트 수주 시 과정을 수료한 인원이 속해있는 설치업체와 거래하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유∙무형의 다양한 인센티브 지원을 검토 중에 있다.

한화테크윈은 2012년부터 와이즈넷 아카데미를 통해 단계별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프로그램은 기초, 초급, 중급, 고급 총 4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초 과정은 누구나 편한 시간에 수강할 수 있도록 입과의 문턱을 낮춰 웹세미나 과정으로 운영되며, 나머지 초급에서 고급단계는 집합교육과정으로 운영된다.

기초교육인 웹세미나는 영상이론/네트워크기초/카메라기본/NVR기본의 총 4개과정, 13개의 세부 강좌로 구성되어 있고, 초급 이후의 단계는 단계에 맞는 네트워크 시스템 개요 및 설정, 고급기능 교육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화테크윈 담당자는 “국내 영상보안 업계를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영상보안 전문가 양성에 책임감을 가지고 있다. 단계별로 잘 짜인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기술 전반에 대한 이해, 제품 사용 및 설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과정에 대한 상세문의는 한화테크윈 STEP 홈페이지(step.hanwha-security.com)의 ‘문의하기’ 또는 070-7147-8771~8779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