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TV 해킹, 믿을 수 있는 한화테크윈 제품 고객에게 자신있게 추천!
상태바
CCTV 해킹, 믿을 수 있는 한화테크윈 제품 고객에게 자신있게 추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11.01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씨엠솔루션, 고객과 오래 든든하게 사업할 수 있는 파트너 될 것

[CCTV뉴스=신동훈 기자] 한화테크윈과 CCTV 시장을 함께 개척하는 대리점을 소개하는 코너 ‘Together with Hanwha Techwin’의 네 번째 주인공은 케이씨엠솔루션(대표 김영철)이다. 1998년 부산코디콤이라는 사명으로 사업을 시작해 2010년 케이씨엠솔루션으로 법인 전환했고, 한화테크윈과는 부산/경남 CCTV 시스템 유통과 서비스 다각화를 일궈 나가고 있다. 끊임 없는 연구개발로 보안 시스템 진단, 제안, 설계에 이르기까지 현장에 최적화된 솔루션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을 넘어 삶에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것을 모토로 삼고 있다.

올해 가장 주목할만한 이슈는 무엇이라 생각하는가?

IoT 시대 도래로, 지능형 영상분석 기술이 진화하고 타 기기와 연동성이 확장되면서 IP 기반 네트워크 CCTV 제품과 솔루션이 업계 주류를 이루고 있다. 이런 기술 진화와 함께 두드러지게 부각되고 있는 문제점이 CCTV 해킹 이슈가 아닐까 한다. 업계에서는 이 트렌드에 맞춰 해킹으로부터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보안 제품을 사용자에게 제공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에서 공공기관용 CCTV 보안 인증을 시작하며 관공서를 비롯해 일반 기업, 소비자까지도 신뢰할 수 있는 보안 제품에 주목하고 있다.

한화테크윈은 TTA 보안 인증을 획득하며 국가가 인증한 높은 수준의 기술력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특히 보안이슈대응 전담팀인 S-CERT팀 운영, 사이버 보안 백서와 하드닝 가이드(Hardening Guide) 발간, 주기적 펌웨어 업데이트 등 지속적인 한화테크윈의 노력 덕분에 한화테크윈 제품만큼은 자신 있게 고객에게 추천할 수 있다.

김영철 케이씨엠솔루션 대표이사

2019년도 사업계획에 대해 설명을 부탁한다.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환경 속에서 당사는 한화테크윈의 기술력에 다년간 축적한 영업 노하우를 더해 업계 트렌드를 누구보다 발 빠르게 이끌어 나갈 계획이다. 부산/경남지역에 탄탄한 유통망을 구축하는 것은 물론 커뮤니케이션 채널 강화로 고객의 소리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듣고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자 노력할 것이다. 더불어, 중국 제조사의 저가판매 전략에 흔들리지 않고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보안이 입증된 제품을 최우선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과 오래 함께 할 수 있는 든든한 보안 솔루션 파트너가 되고자 한다.

한화테크윈과 인연은 어떻게 이어져 오고 있는가?

부산코디콤 시절부터 부산/경남지역 한화테크윈 대표 대리점으로 인연을 함께하고 있다. 오랜 시간 함께 호흡을 맞췄기 때문에 현장 문제점이나 크리티컬 이슈가 터져도 상호 이해가 높아 고객의 어려움을 빠르게 해소할 수 있는 정확한 영상보안 솔루션 제공이 가능하다. 이에, 높은 고객 만족도와 함께 업계에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한화테크윈의 정기적인 STEP 교육 프로그램과 현장 개발인력 파견과 같은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지원은 현장에서 발생하는 궁금증 해소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특히 네트워크 제품 3년 무상보증 정책, 현장에서 직접 수리 가능한 사후관리 시스템, 탄탄한 선행영업 시스템, 설계 시 제공되는 인센티브 등 한화테크윈이 제공하는 다각도 영업 지원이 당사가 오래도록 사업을 함께 지속할 수 있었던 비결이라 생각한다.

케이씨엠솔루션이 꼽은 한화테크윈 BEST 제품은 무엇인가?

한화테크윈 Wisenet X 시리즈 제품인 XNP-6371RH, XNO-6080R, XND-6080R이 가장 많이 판매 되고 있다. 또렷한 고화질 영상 제공은 물론 150dB WDR 역광보정기능, 자이로 센서를 적용한 흔들림 보정 기능, 지능형 영상분석 기능 등 와이즈넷5 칩셋 적용으로 진보된 첨단기술이 추가되어 고객 만족도가 높아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인기 제품이다.

한화테크윈에 바라는 점이 있다면 무엇인가?

지금과 같이 앞으로도 업계 트렌드와 이슈에 빠르게 대응하고 고객에게 한발 앞선 기술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선진 기술로 대리점을 잘 이끌어 주었으면 한다. 기술 뿐만 아니라 보안 면에서도 “한화테크윈이라면 믿을 수 있다”는 고객신뢰가치 창출을 위해 보안관리와 위기대응에도 지금과 같이 힘써 주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