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년 위드이노베이션, 단단한 팀워크 의지 담아 신규 CI 공개
상태바
2주년 위드이노베이션, 단단한 팀워크 의지 담아 신규 CI 공개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09.2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최진영 기자]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신규 CI(Corporate Identity)를 공개했다. 2015년 9월 회사 설립 후 2년만의 CI 변경이다.

새로운 CI는 육각형 표식이 글씨로 형상화됐다. 회사 구성원이 하나로 뭉쳐 흔들리지 않는 팀워크를 구축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의지를 담았다.

특히 올해 초부터 모든 사람이 ‘좋은 숙소에서 행복한 시간을’ 즐기도록 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여행 배리어프리 캠페인(barrier-free)’을 전개했다. 

전국 호텔, 리조트, 캠핑, 펜션 등 숙박업체 5만여 곳을 전수조사해 숙박시설 내 장애인 편의시설 여부를 파악하고, 숙박정보에 ‘장애인편의’를 표기했다. 또, 반려동물과 동반 입실 가능한 숙소를 찾아 ‘반려견동반’으로 표시했다. 이들을 확인할 수 있는 검색기능을 탑재했다.

한편 위드이노베이션은 중소형호텔 프랜차이즈 사업에 진출해 ‘HOTEL여기어때’라는 새로운 지표를 제시했다. 여기어때의 운영 노하우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탄생한 스테이테크 호텔인 HOTEL여기어때는 열쇠 없이 앱으로 문을 열 수 있는 ‘키리스(Keyless) 2.0’, 오픈형 프런트 및 라운지, 청소 실명제 등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