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뷰 컨퍼런스 2017 개최…파트너에게 무한한 가능성 약속
상태바
유니뷰 컨퍼런스 2017 개최…파트너에게 무한한 가능성 약속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9.14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뷰 한국 시장 전략 발표 및 유니뷰 핵심 제품 소개

[CCTV뉴스=신동훈 기자] 영상감시 분야 IHS 마킷 시장 7위이자 중국에서 3번째로 큰 영상감시 기업 유니뷰(Uniview)가 지난 9월 12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유니뷰 컨퍼런스 2017’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유니뷰는 파트너와의 윈윈 방식을 통한 한국 시장 전략과 유니뷰만의 제품인 울트라(Ultra) 시리즈도 소개했다.

사이먼 얀(Ximen Yan) 유니뷰 부사장은 “한국은 글로벌 CCTV 시장에서 중요한 전략적 시장 중 하나”라며 “한국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높은 품질과 혁신을 이어갈 것이고 파트너와의 윈윈에 가장 전념할 것”이라 강조했다.

덧붙여 “협력은 개방, 맞춤형, 윈윈을 뜻한다”며 “개방은 가능한 모든 사업 모델을 시도할 수 있다는 뜻이고, 맞춤형은 파트너의 혜택을 우선순위에 둔다는 뜻이며, 윈윈은 긍정적인 시장 구조와 규칙을 구축하고 지키는 데 전념한다는 뜻이다. 파트너의 사업을 더 제대로 지원하기 위해 견고하고, 믿을 수 있는 초석이 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모니카 왕 IHS 수석 애널리스트가 물리보안 시장 트렌드에 대해 전달했다. 모니카 왕 수석은 영상감시 부분에서 향후 5년간 가장 빠르게 성장할 부분으로 “컨슈머, 모바일, 스토리지” 등 3가지를 꼽았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