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 Saga Falabella 백화점 페루 전 지점에 ‘BioStation 2’ 공급
상태바
슈프리마, Saga Falabella 백화점 페루 전 지점에 ‘BioStation 2’ 공급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05.26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태관리 목적 지문인식시스템 300여대 도입…중남미 시장 공략 발판 기대

[CCTV뉴스=최진영 기자] 바이오인식 전문기업인 슈프리마는 페루의 Saga Falabella 백화점에 ‘BioStation 2’ 지문인식시스템 공급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5월 26일 밝혔다. 다국적 백화점 체인인 Saga Falabella 백화점은 중남미 최대 규모의 백화점으로 중남미 전역에 지점이 있다.

Saga Falabella 백화점은 효율적인 근태관리를 위해 ‘BioStation 2’을 페루 전역의 Saga Falabella 백화점에 300여대를 우선적으로 도입하고, 점진적으로 아르헨티나, 칠레 등 지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Saga Falabella 백화점은 ‘BioStation 2’ 의 공급으로 직원들의 근태관리에 대한 효율성을 높이고 더욱 정확하고 투명한 급여관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중이다.

슈프리마의 송봉섭 대표는 “RF카드는 타인 도용의 가능성이 있고, 카드 분실시 등록카드 해지 및 신규발급 등의 관리비용이 드는데 반해 바이오인식 시스템은 RF카드의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고 정확하고 효율적인 근태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과거에는 바이오인식 제품을 출입통제를 목적으로 주로 도입했다면, 최근에는 출입통제시스템과 연계하여 근태 등 인사관리시스템으로 확대하여 도입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중동 및 유럽 등의 지역에서 Coop, Migros, Carrefour 등의 주요 리테일 업계에서의 납품 실적을 바탕으로 올해에는 미주지역의 리테일 고객들을 위한 근태관리 솔루션 공급 및 영업에 더욱 집중할 예정이며, 하반기 미주 지역에서 대형 리테일 고객의 수주가 증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