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CPU 사용? ‘A/S’ 고려한다면 정품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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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텔 CPU 사용? ‘A/S’ 고려한다면 정품으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08 1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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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품 3년 무상 A/S 지원 반면 비정품 최대 1년 지원 가능

최근 PC 구매에 있어 많은 이들이 브랜드PC보다 조립PC를 선호하고 있다. 원하는 성능대로 구현하거나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문제는 제품 구매 후 정품과 비정품의 차이를 제대로 알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많다는 것이다. PC 구성 중 중요 부품인 동시에 많은 이들에게 선호받는 인텔 CPU의 정품과 비정품의 차이에 대해 알아본다.

인텔 CPU의 정품과 비정품의 차이에는 사후 서비스인 ‘A/S’를 결정적으로 꼽을 수 있다. 동일한 성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가격적인 부분을 고려해 병행수입 제품을 선택하는 이들이 많지만, 병행수입의 A/S 기간은 보통 1년으로 3년의 기간동안 무상 제공하는 정품과 차이가 크다.

이러한 무상 A/S는 인텔 CPU 통합 고객 지원센터에서 지원하는데 공인대리점 3사에서 구매한 CPU 모두 이곳에서 통합 A/S를 받을 수 있다. 직접 방문 접수도 가능하지만 택배 접수도 가능하다. 특히 택배 A/S 접수할 때 지정 택배사(로젠택배)이용 시 왕복 배송비가 무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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