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하반기 경력 공채 실시
상태바
여기어때, 하반기 경력 공채 실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0.27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대 사업분야 내 14개 직군 인재모집 진행

위드이노베이션이 하반기 경력 공채를 실시한다. 회사 전체 직원의 10%에 달하는 대규모다.

회사는 국내 대표 숙박·레저 앱 ‘여기어때’와 호텔·펜션 예약 앱 ‘호텔타임’, 그리고 브랜드호텔 ‘호텔(HOTEL)여기어때'를 운영 중이다.

위드이노베이션은 3대 사업분야에서 개발과 마케팅, 서비스 운영, 디자이너, 고객상담 등 14개 직군 인재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총 330억원에 달하는 투자금 유치와 사업확장으로 우수 경력과 실력을 갖춘 인재가 필요한 상황이다.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의 객실 예약 거래액은 10개월만에 1000억을 돌파하며 업계 최대규모다. 앱 누적 다운로드 수는 1,000만, 월간 이용자수는 200만에 이르는 등 고속성장 중이다. 최근 호텔여기어때로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하면서 본격적인 숙박산업 혁신과 수익 확대에 나섰다.

서류 접수는 내달 4일까지다. 서류전형 통과자는 전문성 면접(1차)과 ‘찾아가는 면접’(2차)을 거친다.

찾아가는 면접은 1차에서 전문성이 검증된 구직자가 스스로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맞춰 면접을 진행하는 위드이노베이션 고유의 채용과정이다. 면접자는 익숙하고 편한 장소에서 면접관과 30여분간 담소를 나누며 자신을 어필할 수 있다. 채용과 관련한 구체적인 내용은 잡코리아와 잡플래닛, 로켓펀치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재경 인사팀장은 “스타트업에 대한 이해가 높고 회사 비전에 공감, 동참할 의지를 갖춘 실력자들을 기다린다”라며 “좋은 직원을 만날 수 있다면 후보자가 언제, 어디에 있거나 직접 찾아가는 수고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