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여기어때, 세스코 협력해 ‘청결한 숙박’ 제공한다
상태바
호텔여기어때, 세스코 협력해 ‘청결한 숙박’ 제공한다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0.20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드이노베이션, 고객 맞춤형 토털 위생 솔루션 공급 MOU 체결

위드이노베이션이 세스코와 중소형호텔 발전을 위한 고객 맞춤형 토털 위생 솔루션 공급 MOU를 체결했다.

이날 서울 상일동에 위치한 세스코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최치영 위드이노베이션 프랜차이즈사업팀 이사와 김남기 부장, 이은승 세스코 고객서비스본부장, 조윤호 전략영업팀 파트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 위드이노베이션이 세스코와 고객 맞춤형 토털 위생 솔루션 공급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력으로 ‘호텔(HOTEL)여기어때’는 해충과 바이러스, 박테리아를 사전에 차단한 깨끗하고 청결한 숙박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향후 전국 HOTEL여기어때 전 가맹점의 위생 진단과 품질에 대해 세스코와 협력할 계획이다.

또 세스코는 정기적으로 HOTEL여기어때 가맹점을 방문해 첨단 모니터링 장비와 진단도구로 중소형호텔 위생을 체계적으로 점검하고 컨설팅을 제공한다.

최치영 이사는 “호텔여기어때 전 가맹점의 위생을 철저히 관리해 중소형호텔의 부정적 인식을 깨끗하게 벗겨낼 것”이라며 “최고 수준의 서비스로 잊지 못할 만족을 제공하는 숙박공간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위드이노베이션은 국내 첫 스테이테크 호텔인 호텔여기어때 1호점을 오는 21일 공식 오픈한다. 위치는 서울 잠실 방이동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