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3 18:19 (금)
넷앱, 글로벌 마케팅 책임자로 진 잉글리시 선임
상태바
넷앱, 글로벌 마케팅 책임자로 진 잉글리시 선임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8.29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앱은 오늘 글로벌 마케팅을 책임질 신임 최고마케팅책임자(CMO)로 전 IBM 클라우드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인 진 잉글리시(Jean English)를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 진 잉글리시 신임 최고마케팅책임자.

진 잉글리시 신임 최고마케팅책임자는 20여년간 글로벌 기업에서 B2B 마케팅 업무를 해온 전문가다.

진 잉글리시 CMO는 글로벌 마케팅 전략 수립, 브랜딩, 포지셔닝, 제품 및 솔루션 마케팅, 멀티 마케팅 채널의 통합관리, 디지털 마케팅 등의 분야에서 경력을 쌓았다.

넷앱 입사 전 그녀는 IBM에서 클라우드 마케팅을 총괄하는 글로벌 부사장을 역임하며 IBM을 클라우드 시장으로 성공적으로 진출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IBM에서 아시아태평양 지역 CMO를 지내며 마케팅 전략 수립, 고객니즈 분석,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 운영, 글로벌 행사 개최 등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 조직을 이끌었다.

조지 쿠리안(George Kurian) 넷앱 최고경영자는 “진 잉글리시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고안하고 한계에 도전하면서 조직을 혁신시키고 비즈니스 결과를 향상시켜온 전문가”라며 “진의 넷앱 경영진 합류를 통해 올플래시 스토리지 시장리더십이 더욱 공고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진 잉글리시 넷앱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넷앱이 한단계 더 도약하려는 중요한 시기에 중책을 맞게 돼 책임감을 느낀다”며 “넷앱의 전략적 비전인 데이터 패브릭이 더욱 확산되고, 혁신적인 솔루션이 고객과 보다 가깝게 다가설 수 있도록 그 간의 전문성과 경험을 살려 최선을 다하겠다”고 선임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