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2016 플래시 메모리 서밋' 7개 부문 수상
상태바
넷앱, '2016 플래시 메모리 서밋' 7개 부문 수상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8.24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장 혁신적인 플래시 메모리 고객 구현' 부문 및 6개 브랜드 리더십 부문에 선정돼

넷앱은 최근 미국 산타클라라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6 플래시 메모리 서밋(Flash Memory Summit 2016)'에서 '가장 혁신적인 플래시 메모리 고객 구현' 부문과 6개 브랜드 리더십 부문을 수상했다.

'플래시 메모리 서밋'은 플래시 분야의 세계 최대규모 행사로 올해는 8월8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됐다.

넷앱은 인터넷 솔루션즈(Internet Solutions, IS) 기업에 구축한 솔리드파이어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가장 혁신적인 플래시 메모리 고객 구현' 상을 수상했다. 인터넷 솔루션즈는 전세계 14개국에 컨버지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다. 이 회사는 솔리드파이어 구축 후 아프리카에서 업계 최초로 성능 기반의 계층화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성공했다.

또 넷앱은 브랜드 리더십 관련 6개 부문 상을 휩쓸었다. 넷앱은 IT 브랜드 펄스(IT Brand Pulse)가 지난 6월 IT전문가를 대상으로 '올플래시 NAS'와 '유니파이드 SAN/NAS 어레이' 분야의 선도업체를 묻는 설문조사에서 시장지배력, 혁신, 성능, 안정성, 가격, 서비스 지원 등 6개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헨리 리차드(Henry Richard) 넷앱 고객 운영 부문 총괄 선임 부사장은 "플래시는 데이터 센터의 경제성을 근본적으로 변혁시키고 있다"며 "최근 많은 기업이 디지털 비즈니스를 강화하고 있는데, 넷앱은 이들이 플래시만이 제공하는 이점을 잘 활용해 비즈니스를 더욱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조사를 담당한 IT 브랜드 펄스의 프랭크 베리(Frank Berry) 최고경영자는 "넷앱은 NAS와 유니파이드 스토리지 시장에서 오랫동안 정상을 차지한 리더"라며 "이번 조사결과는 솔리드파이어가 올플래시 시장에서 넷앱의 브랜드 리더십을 더욱 견고히 다지는데 결정적 기여를 한 것"이라고 밝혔다.

넷앱의 솔리드파이어는 기업이 필요한 용량만큼 스토리지 규모를 유연하게 정할 수 있는 올플래시 어레이 솔루션이다. 인터넷 솔루션즈는 솔리드파이어를 통해 공유 인프라 환경에서 수천개의 워크로드를 성능저하 없이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