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오디오, 방수되는 블루투스 스피커 2종 국내 런칭
상태바
포크오디오, 방수되는 블루투스 스피커 2종 국내 런칭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8.10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전거·캠핑 시 유용하게 사용 가능

지에이치오디오가 미국 스피커 브랜드인 포크오디오(Polk Audio)의 블루투스 스피커 ‘포크 붐 스위머 주니어·듀오(Polk Boom Swimmer Jr·Duo)’를 국내에 런칭한다.

▲ 스포츠에 적합한 포크오디오의 블루투스 스피커 2종이 국내 런칭한다.

포크오디오는 1972년 미국에서 태동한 회사로 미국 내 스피커 시장 1위 브랜드다. 지난 10년간 1000만대 이상의 판매를 기록했으며, 미국 가정의 약 10%가 포크 제품을 사용하고 있을 정도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번에 출시될 포크 붐 스위머의 주니어와 듀오는 특이한 디자인과 IPX7의 완전 방수로 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들은 언제 어디서든지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걸 수 있는 유연한 꼬리 디자인, 먼지와 충격으로부터 보호 가능한 소재, 포크의 프리미엄 사운드 등을 갖췄다.

특히 주목할 점은 IPX7등급의 완전 방수 기능을 제공해 1미터 깊이 물속에서 30분간 잠겨도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포크 붐 스위머는 자전거와 캠핑에 관심 있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레저 및 스포츠의 즐거움을 더욱 배가시켜 준다. 또 제품의 플라스틱 용기는 버리지 않고 여행용 물병으로 재활용할 수 있어 사용 가치를 더욱 높인다.

지에이치오디오는 포크오디오의 국내 공식 수입원이다. 회사 측은 온라인 오픈마켓 및 롯데닷컴 등의 온라인 및 백화점 등에 포크 스위머 제품 입점을 시작으로, 하반기 무선 홈스피커 2종을 국내에 추가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