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하우스오브말리 블루투스스피커 챈트미니 신제품 출시
상태바
더하우스오브말리 블루투스스피커 챈트미니 신제품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7.29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게 음악의 전설, 밥 말리(Bob Marley)의 프리미엄 음향기기 브랜드 더하우스오브말리(The House of Marley)’가 여름을 맞아 새로운 컬러의 챈트 미니(Chant Mini) 블루투스 스피커를 출시했다.

챈트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는 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시원한 데님 컬러와 해변가가 떠오르는 야자수 일러스트 패턴, 미니멀한 올 블랙 컬러 등 더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돼 즐거움을 더한다.

최신 고성능의 블루투스 4.1 +EDR 버전으로 최대 25m 거리까지 끊김이 없이 깨끗한 사운드를 출력해 고품질의 음악을 즐길 수 있고, 1.5인치 사운드 드라이버와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선명하면서도 강력한 저음을 들려준다.

어디든 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카라비너가 달려있어 가방이나 원하는 곳에 간편하게 걸어서 휴대하거나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재충전이 가능한 리튬이온 배터리가 내장돼 6시간동안 연속 재생이 가능하므로 외부에서도 배터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또 마이크가 내장되어 음악 감상중 전화가 오면 스피커폰으로 전환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더하우스오브말리의 전 제품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대한 줄이고자 친환경 재료로만 제작된다. 챈트 미니 스피커는 FSC 친환경 산림인증을 받은 천연 대나무와 말리에서 독점 개발한 친환경 패브릭 REWIND, 친환경 재생 플라스틱 및 실리콘 등을 사용하여 따뜻한 감성과 함께 자연 속에 있을 때 가장 잘 어우러지는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독특한 디자인과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아 여름휴가 때 꼭 챙겨야 할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그만이다.

더하우스오브말리는 국내 공식 수입 총판인 ㈜디엠에이씨 인터내셔널의 공식 쇼핑몰 디맥샵과 및 전국 APR 매장, 삼성 모바일샵,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에서 직접 청음 및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