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트레이드가 제안하는 스마트한 여름휴가
상태바
코마트레이드가 제안하는 스마트한 여름휴가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7.21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즐거운 여름휴가, 활용 만점 IT기기로 즐겨보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왔다. 뜨거운 여름, 즐거움과 행복만큼 우리에게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 잡은 스마트함. 그 스마트함을 휴가지에서도 유지하려면 어떤 IT기기가 있어야 할까? 자연 속에서의 자유로움과 여유, 도시 속에서의 편리함. 스마트함을 동시에 챙기려는 휴가족들을 위해 샤오미 국내 공식파트너 코마트레이드가 제안하는 IT기기로 여름휴가를 한층 더 스마트하게 보내자.

스마트폰, 태블릿 PC, 전자기기 배터리 걱정은 그만

▲ 샤오미 10000mAh 보조배터리.

스마트폰, 태블릿 PC가 보편화되고 이 기기들로 사진, 동영상, 지도, 네비게이션 모든 일들을 해낼 수 있기 때문에 스마트기기들을 충전해야 한 다는 부담감도 생겼다. 특히 가족, 연인, 친구들과 많은 추억들을 만들 수 있는 여행지에서 스마트기기로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할 때에는 스마트기기 충전은 필수이다.

하지만 여행지에서 스마트기기를 충전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그런 부담감을 한 번에 해소 시키는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mAh 폴리머. 알루미늄 합금의 외부 표면과 업그레이드된 그립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휴대하기 좋다.

기존 샤오미 10000mAh 보조배터리보다 42% 더 슬림해진 사이즈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신형 10000mAh 보조배터리는 기본 USB 타입 지원뿐만 아니라 최신 USB Type-C도 지원하여 최신 맥북 C타입의 전자기기도 아무 문제없이 충전이 가능하다.

또 최신 스마트폰의 경우 고속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여행지, 야외활동 시에 간편하고, 신속하게 스마트기기를 충전할 수 있어 올 여름 휴가 시에 꼭 필요한 아이템.

무더위 걱정은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로 날리자

▲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

올 여름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휴대용 USB선풍기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때문에 USB선풍기도 귀여움과 개성rhk 휴대성을 겸비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그 중 국민 선풍기로 자리 잡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는 비행기를 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각자의 개성을 뽐내며 시원한 바람을 제공해 준다.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는 몸체가 휘어지기 때문에 쉽게 휴대 및 사용이 가능하다. 또 휘어지는 특성으로 어떠한 각도에서든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사용할 수 있으며 모터 분당 회전율이 뛰어나 더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다.

최근엔 아이폰 전용 8핀 젠더도 출시돼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한 층 더 부각됐다. 무더운 해변가, 야영지에서 사용하면 시원한 바람을 느끼는 것과 더불어 귀여운 디자인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에도 안성맞춤인 필수 아이템

휴가에 빠질 수 없는 음악은 블루투스 스피커로

▲ 샤오미 블루투스 캐논 스피커

친구, 연인, 가족들과 저녁 시간을 보낼 때, 빠질 수 없는 것이 음악이다. 특히 휴가지에서 음악이빠진 다면 매우 아쉬운 일. 혼자서 이어폰을 꽂고 듣기 보다는 다 함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여행지에서는 더욱 유용하다.

샤오미 블루투스 큐브 스피커는 54,5x62x25.3mm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기 편리하고 별도의 케이스나 가방 없이 주머니 속에 휴대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

콤팩트한 사이즈처럼 전원 버튼과 표시등, 충전구만 존재하고 나머지 기능은 스마트폰을 통해 컨트롤이 가능하여 블루투스 스피커와 멀리 떨어져 있어도 음량, 곡 등을 컨트롤할 수 있다.

또 금속 구조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견고하기 때문에 충격에도 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 작은 사이즈에 반해 저음 구현이 뛰어나고 음색 층이 분명한 장점도 가지고 있다.

블루투스 4.0 모듈을 채용하여 연결 안정성, 빠른 전송속도도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10시간 동안 재생이 가능하여 휴가지에서 분위기를 이끌어내는데 적격인 아이템이다.

견고하고 단단한 여행용 캐리어

▲ 샤오미 24인치 캐리어 미트롤리

여름휴가를 위해 즐겁게 떠난 여행지, 공항에서 내 캐리어가 손상 되었다면 즐거움은 한 순간에 사라질 것이다. 이처럼 내구성과 기능을 충족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겸비한 캐리어를 찾는 것은 즐거운 여행을 위한 첫 걸음이 된다.

폴리가보네이트 소재로 충격에 강하고 벌집 패턴으로 스크래치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30%나 두꺼워진 두께의 손잡이로 더욱 견고함을 자랑하며 두꺼워진 두께 덕분에 손잡이가 흔들리는 정도도 타 제품보다 50%가 낮고 그만큼 사용 수명은 늘어났다.

무엇보다 미국교통운송안보부 TSA 비밀번호 자물쇠 설계를 채용해 세관에서 검사를 위해 열고 닫는 것이 자유로워 강제로 캐리어를 뜯거나 손상시키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내부 공간 역시 공간 활용을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좌측에는 U자형 지퍼 수납공간이 있고 독립적인 수납가방, 데이터케이블, 열쇠, 노트북 등 잃어버리기 쉬운 액세서리들을 정리할 수 있다.

또 전용 먼지 덮개로 제품 손상과 먼지 투입을 효과적으로 막아주어 캐리어를 항상 깨끗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

최고의 추억을 위한 필수품

▲ 샤오미 미니 셀카봉

샤오미 미니 셀카봉은 15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하기에 불편함이 없다. 또 별도의 전용 App 설치가 아닌 블루투스를 통해 사용이 가능해 찰나의 순간도 놓치지 않으려는 여행자들에게는 유용한 제품이다.손으로 직접 스마트폰을 들고 어색한 자세로 찍던 셀카를 이제는 아름다운 배경과 조화를 이루며 셀카를 찍을 수 있게 해준 셀카봉은 휴가를 떠날 때, 세면도구만큼 무조건 챙겨야 하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샤오미 미니 셀카봉

일체형 접이식 디자인으로 270도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촬영 시야가 더욱 넓고 최단 25cm, 최장 72cm 길이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떠한 각도에서도 아름다운 배경과 가족, 친구, 연인, 그리고 가장 중요한 내 자신을 한 장의 사진에 담을 수 있다.

무엇보다 한 번의 충전으로 약 10,000시간을 촬영할 수 있기 때문에 여행 출발 전 충전으로 별도의 충전기를 챙길 필요 없이 여행에서 돌아오는 그날까지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올 여름 휴가는 스마트배케이션으로

휴가지에서 도심 속 생활을 벗어나 자연 속의 자유로움을 느끼고 좋은 추억을 만드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하지만 휴가지에서 도심 속 생활의 편리함을 놓친다면 조금은 힘든 휴가가 될 것이다.

휴가지에서 나에게 꼭 필요한 스마트 기기를 선택하여 효율적이고 자유로운 휴가를 보내는 것이 진정한 스마트 배케이션을 즐기는 사람일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