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4U, 쿠팡·옥션서 ‘카카오프렌드 USB선풍기’ 선봬
상태바
M4U, 쿠팡·옥션서 ‘카카오프렌드 USB선풍기’ 선봬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6.19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마트레이드의 자회사인 M4U가 오는 20일과 21일에 걸쳐 각각 쿠팡과 옥션을 통해 올 여름 무더위를 극복하는 카카오캐릭터가 더해진 핫 아이템인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를 선보인다.

M4U가 카카오프렌즈 주식회사와 라이센스 정식 계약을 맺고, 지난 16일 카카오선물하기를 통해 국내 첫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를 런칭했다. 17일에는 G마켓 슈퍼 딜을 통해 선보인 바 있다.

▲ M4U가 오는 20일과 21일에 걸쳐 각각 쿠팡과 옥션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를 선보인다.

M4U에서 선보이는 여름 핫 아이템,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는 오는 20일에 쿠팡 오늘의 발견 코너와 21일에는 옥션 올킬 앱 푸쉬코너에서 5900원에 착불배송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된다.

휴대용 USB미니선풍기는 이동 중에 사용하거나 사무실, 학교 책상에 두고 사용할 수 있고, 1인용 개인 냉방용품으로 언제 어디서든지 혼자만의 냉방을 즐길 수 있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 USB 포트 출력이 가능한 전자기기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는 국민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달려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중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할 것 없이 큰 관심과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난 16일 카카오선물하기를 통한 첫 런칭을 시작으로, 17일 G마켓 슈퍼 딜을 통해 베스트 랭킹 1위에 오르며, 전체베스트 상품 중에 이례적으로 1위를 달성했다. 이어 오전 중에 3천개의 높은 판매량을 돌파하며, 동시에 카카오 캐릭터에 대한 인기를 크게 실감케 했다.

이준석 코마트레이드 대표는 “이동 중은 물론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미니선풍기를 찾는 분들이라면 꼭 이번 기회를 통해 만나셨으면 좋겠다”묘 “또 깜찍한 디자인과 기능성, 휴대성과 안정성을 모두 갖춘 국민 카카오캐릭터가 달린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