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4U,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 카카오선물하기서 런칭
상태바
M4U,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 카카오선물하기서 런칭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6.16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오미 국내 총판업체인 코마트레이드의 자회사 M4U에서 카카오프렌즈와 라이선스 정식 계약을 맺고 16일 카카오 선물하기 행사를 통해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를 런칭한다. 때 이른 무더위로 휴대용 선풍기 판매 비중이 전년 대비 17% 이상 증가한 상태에서 이번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 출시는 휴대용 선풍기 시장에 큰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인다.

휴대용 선풍기는 이동 중에 사용하거나 사무실, 학교 책상에 두고 사용할 수 있고 USB 포트 출력이 가능한 전자기기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큰 장점과 더불어 국민 캐릭터로 자리잡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달린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는 기능,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겸비한 USB선풍기로 전 연령층에게 올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는 기존 USB 포트 출력뿐만 아니라 제품 중심부에 5핀 커넥터가 장착돼 스마트폰으로 직접 연결해 선풍기를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하고 있다.

M4U와 카카오프렌즈에서 출시하는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는 기존 USB 포트 출력뿐만 아니라 제품 중심부에 5핀 커넥터가 장착돼 스마트폰으로 직접 연결해 선풍기를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하고 있다.

갤럭시 노트2 스마트폰에 5핀 커넥터로 직접 연결해 사용시 배터리 소모량이 1시간 기준 평균 10% 정도 밖에 소모 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를 사용할 수 있다. 또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는 몸체가 휘어지기 때문에 쉽게 휴대할 수 있고 어떠한 각도에서든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바람세기 또한 시중에 판매중인 기존 USB선풍기들과 비교시 모터의 분당 회전율이 다른 제품들보다 뛰어나 무더운 여름 야외활동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뛰어난 성능만큼이나 주목 받는 디자인은 카카오프렌즈의 귀여운 캐릭터가 비행기를 타고 있는 모습을 형상화해 제작됐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캐릭터의 각기 다른 개성과 귀여움을 USB선풍기로 고스란히 옮겨 놓았다.

총 6개의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의 캐릭터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인 튜브, 어피치, 무지, 라이언, 프로도, 네오다.

이번 카카오선물하기에서 출시되는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는 튜브, 어피치, 무지, 라이언, 프로도, 네오로 총 6개 종류가 출시될 예정이다. 각기 다른 캐릭터 특성상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도 제품별로 색다른 개성을 뽐낸다. 카카오선물하기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의 가격은 7900원이며 행사 혜택으로 진행된다. 카카오선물하기 행사에 이어 옥션,쿠팡, G마켓에서도 6월 20부터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 판매 행사가 진행된다.

여름방학 및 휴가철이 다가오는 이번 여름 시즌에 카카오프렌즈 USB선풍기 출시는 USB선풍기 시장에 큰 이슈를 몰고 올 것으로 보이며 대학생, 직장인 등 전 연령층에게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