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트레이드 ‘특가행사’ 진행…샤오미 제품 싸게싸게 구입해~
상태바
코마트레이드 ‘특가행사’ 진행…샤오미 제품 싸게싸게 구입해~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28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조배터리·공기청정기·스마트밴드 등 전제품 할인

코마트레이드가 오는 29일 금요일부터 단 하루 동안 GS샵을 통해 ‘원데이 매직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코마트레이드는 샤오미 보조배터리부터 나인봇 미니,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 샤오미 8H 라텍스 상품까지 다양한 인기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 코마트레이드가 오는 29일 금요일부터 단 하루 동안 GS샵을 통해 ‘원데이 매직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GS샵 매직딜 행사에서는 구매금액의 10% GS 포인트 적립 및 롯데카드 결제 시 청구할인 5%의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특히 샤오미 미에어2는 10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가격은 21만9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코마트레이드는 작년 5월, 샤오미 공기청정기 1세대 미에어1을 옥션에서 이례적으로 1250대를 10시간 만에 완판하고 올해 1월 단 7시간 만에 1000대를 완판하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회사 측은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의 경우 행사시작과 동시에 완판 신화를 이뤄낸 만큼 이번 GS샵 매직딜 행사를 통해서도 소비자들로 하여금 큰 호응과 함께 조기 완판이 될 것으로 예측했다.

한편 이날 코마트레이드는 중국에서 각광받고 있는 샤오미의 ‘어메이즈핏(AMAZFIT)화미밴드’를 선보인다.

어메이즈핏 화미밴드는 코마트레이드의 자회사인 m4u에서 선보이는 제품으로, 운동량 모니터링과 수면패턴 분석, 스마트 연동 문자 및 전화 수신 알림이 가능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2015년 F/W 뉴욕 쓰리애즈포(threeASFOUR) 브랜드의 컬렉션무대에 모델들의 착용해 이슈된 바 있으며 중국 인기 여배우인 고원원의 착용으로 중국에서 크게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준석 코마트레이드 대표는 “GS샵 매직딜 특가 행사에서 샤오미의 전 제품과 스마트한 웨어러블 밴드인 어메이즈핏 화미밴드를 소개해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대륙의 실력으로 승부하는 다양한 샤오미의 제품을 많은 분들이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